3만원 넘는 치킨시대닭! 교촌치킨의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 CU지역맥주

2022. 3. 24.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 후기는 교촌치킨에서 판매하는 세트메뉴인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후기입니다.

가격대는 30,500원으로 처음으로 먹어보는 3만원대 치킨메뉴 후후.

 

2명이서 먹었는데, 친구가 주문해놓았습니다~!

조카 때문에 허니콤보정도만 먹다가 순살 골고루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는 걸 처음알았군요 ㅋ.

 

교촌 순살, 교촌레드, 교촌 허니 3가지 맛이 들어있는데,

대략 1.5마리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맛이야 뭐 교촌의 기본 시리즈들이니 없을 수가 없지만...

이제는 치킨도 3만원 시대인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뭐 겨우 턱걸이한 가격이지만, 나중에 또 올라갈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가격오르길 선도하는 교촌이다보니;;; (그래도 맛있어서 참는다...)

 

암튼 처음 먹어보는 메뉴인데 맥주 안주 삼기에는 딱 좋았습니다. ㅋ

 

맥주는 당시에 CU에서 판매하는 지역맥주인데, 디자인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근데 이게 나중에 찾아보니 이게 논란이 많더라구요.

아래 사진을 봐도 아시겠지만, 캔을 새로 제작한게 아니라, 기존캔에다가 디자인만 올려서 붙인거라서.... 요걸 떼면 다른 상표가 나온다고 하네요.

분리수거하는 과정에서 소비자에게 오해를 살 수 있다고 반품처리 ㄷㄷ

 

[단독] 경기 맥주로 둔갑한 구미호 맥주…CU 지역맥주 하루만에 발주 중단·회수

단독 경기 맥주로 둔갑한 구미호 맥주CU 지역맥주 하루만에 발주 중단·회수

biz.chosun.com

 

뭐, 디자인만 이뻐서 서울경기만 먹어봤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배달오기전에 맥주먼저!! 다른 지역 맥주도 보긴했는데, 이게 제일 이쁜듯. CU에서 당시 4개 만원이었네요.
확실히 둘다 맛이 다르긴한데, 이게 뭐 사실 컨셉이지 진짜 지역에서 만든 맥주는 아닌지라;;
기다리다보니 교촌치킨이 도착!!
요게바로 3만원짜리 교촌 시그니처 순살세트!! 왼쪽부터 레드 / 허니 / 일반.  근데 먹다보니 일반순살이 더 맛나네?!!
교촌레드 ㅎㅎ. 요것도 잘팔림.
일반 순살인데, 전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맥주가 에일이라서 좀 달달해서 그른가
조카가 너무 좋아해서 넘 많이 먹어봄요 ㅋ. 교촌허니순살
먹을때는 선거 전 토론회 한창일때였는데, 포스팅 작성하는 지금은 박빙중인데, 윤석열 후보자님이 역전하고 있네요 ㅎㅎ. 과연 요 글이 발행될때는 누가 대통령이 되어 있을지....
요건 방울토마토 올리브오일에 절인건데, 친구가 만는 것. 겁나 맛있더라구요. 흡입 완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