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신메뉴 로제치킨 + 리얼초코볼 무료 이벤트!!! feat. 클라우드x칠성사이다 콜라보

2022. 3. 18. 13:1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최근 BBQ에서 신메뉴 3종을 출시하였습니다.

로제치킨 / 크런치 버터치킨 / 황금올리브 콤보치킨

신제품 3월 31일까지 주문시, 무려 6,000원짜리 2종 사이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놓칠 수 없는 신메뉴 기회로 퇴근길에 바로 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ㅎㅎ.

※ 이번 이벤트는 BBQ APP을 통해서 배달 또는 방문예약으로 주문해야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아래 참고!

> 요약하면 앱을 통해 주문하면 사이드 선택 쿠폰을 준다는 이야기!!

 

BBQ치킨

딹멤버십회원의 혜택?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이벤트 및 쿠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딹멤버십에 가입하려면? CHECH.1 회원가입 BB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

www.bbq.co.kr

신메뉴가 총 3종인데 황금올리브 콤보야 부위만 바뀐거니 신메뉴라고 하기에는 뭐하고, 실제로는 두종.

로제치킨과 크런치 버터치킨인데, 밤이라서 와이프와 나눠먹기 좋은 로제치킨을 골라봤습니다 ㅎㅎ.

 

토마토의 신맛을 줄이고 크림의 고소한 맛을 살린 로제소스와 겉바속촉 속안심의 절묘한 케미!!

(라고 써있음)

 

속안심살이라 뻑뻑하면 어떻하지 조금 고민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부드럽고 먹을만하더라구요.

뜨끈한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와이프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

 

로제소스는 별도로 포장되어 오는데,

뭐 설명처럼 거창한 맛은 아니고 걍 예상가능한 로제소스 맛!!

근데 최근에 제가 로제 / 크림 소스가 엄청 땡겼는지, 진짜 맛나게 먹었네요.

 

소스는 안심살 다 찍어먹어도 조금 남을 정도로 꽤 넉넉한 편!

너무 맛나게 먹은 기억에 소스 따로 좀 사다놓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ㅎㅎ.

너무 느끼하지도 않게 토마토의 맛이 살아 있다고나 할까!!

 

그리고 치즈떡도 같이 들어 있는데, 요게 또 별미입니다~

 

퇴근하면서 길거리 치킨을 사갈까 BBQ 신메뉴를 사갈까 진짜 고민했는데,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ㅋ

 

요 로제 치킨의 가격은 17,000원!!

 

2개의 사이드 선택중에 저는 리얼초코볼을 선택

뜨끈할 때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 진짜 리얼 초코볼.

 

근데 바로 초코볼 먹고, 로제치킨 먹기에는 부담스럽긴 함. ㅋ

와이프랑 한입씩 먹고 아꼈다가 내일 간식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을 예정~

 

자, 그럼 눈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렇게 포장해왔습니다~
요런 구성! 콜라는 기본으로 줍니다~.
안을 열어보니 치킨이 뙇!! 사진처럼 로제소스는 별도로 들어 있어요.
뜨끈한 안심살과 치즈떡~!
먹어보기까진 의심했다... 미안. 너 겁나 맛있다.
요건 무료 이벤트인 사이드!! 리얼초코볼
무려 5개나 들어 있습니다. ㅎㅎ 한입 먹은 짤이 있는데, 징그러워서 패스 ㅎㅎ
로제소스를 그릇에 올리고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뜨끈할때 더 맛나더라구요 ㅎㅎ
대략 요렇게 셋팅해서 푹푹 찍어먹었습니다. ㅋ 저희집은 부먹!!
그리고 요건 뜬금없지만, 마트가서 보고 이거다 싶어 사온 클라우드 x 칠성사이다의 콜라보 ㅋㅋ
근데 이거 사이다 맛에 살짝 보리맛 나는데 은근 맛있다???!!!! 제 취향인걸요 ㅋㅋ
요렇게 푹 찍어서 한입!!
로제소스 간만에 먹으니 치킨이랑도 정말 잘 어울리는군아 ㅎㅎ
요건 치즈떡튀김. 요것도 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