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원조 광희 부활! 바른치킨의 대새레드치킨, 겨우 주문 성공!!

2022. 2. 21. 13: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예전부터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을 재미있게보고 매번 할인 메뉴들을 챙겨왔었습니다.

한동안 시즌이 바뀌면서 인기가 시들해졌는지, 원조 황광희님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황광희님하면 BBQ치킨 네고가 가장 핫하고 유명했는데,

지난주 목요일(17)일 부터 시작한 첫 네고는 바로 바른치킨 입니다.

※ 월요일(21)일까지 이벤트니 오늘 저녁 도전해보세요~!

   배달의 민족 설치하고, 주변 바른치킨 검색 후 쿠폰 다운로드!!

 

할인혜택은

1. 바른치킨 대새레드치킨 만원 할인! (네고왕 세트로 22,900원 > 12,900원 으로 대박 할인!!)

   ※ 다른메뉴에 쿠폰 적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2. 오후 5시 이전 대새레드 주문시 치즈볼 2개 무료

3. 오후 5시 이후 대새레드 주문시 떡토핑 무료

4. 하루에 매장당 총 100마리

 

하루에 매장당 총 100마리라서 목요일부터 도전해도 정말 주문하기 힘들었습니다. ㄷㄷ;

거의 BBQ 네고시 만큼의 흥행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전 겨우겨우 일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성공했습니다.

보통 5시에 매장이 연다고 하면 5시 1분전에 100마리 마감......

이번 네고의 조건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주문하는 거였는데,

배달의 민족 앱 내에서 2시오픈이었다가 5시 오픈으로 밀리는 곳이 있는가하면, 1분만에 완판 공지가 나오고 전화 못받는다는 공지가 뜨기도 하고 ㅋㅋ

반대로 생각하면 직원분들은 장사 잘되서 좋기도하고, 문의전화 계속와서 엄청 불편했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주문하고 치킨 수령하러 매장에서 대기했는데,

전화가 정말 미친듯이오고, 배달의 민족 알림이 미친듯이 오더라구요 ㄷㄷ.

배달의 민족 앱에서 좀 공격적으로... 댓글 달린 것도 있고;;; 주문 못하신분들의 분노가 느껴지는;;;;

※ 어떤 매장은 직원들을 위해 일요일까지만 행사를 한다고... (원래 행사는 월요일까지입니다~)

 

아무튼 전 성공~! ㅋ

 

 

여담으로 바른치킨 예전부터 알던곳이고 가끔 가서먹고 사다먹었는데,

이번 네고왕으로 인지도가 확 늘어날 것 같네요.

저도 몰랐는데, 네고왕 보다보니 315개의 가맹점이 전국에 있다고 ㄷㄷㄷ.

(처음에는 조그마한 곳인줄 알았는데....)

 

바른치킨의 대표 메뉴인 대새레드치킨은 22,900원으로 비싼 가격대인데, 먹고보니 아깝지 않은 가격대였네요.

맛도 맛이지만 양이 장난 아닙니다. 한덩치하는 저도 3번에 나눠서 먹을 정도 후후.

양이랑 새우 생각하면 끄덕여집니다 ㅎㅎ

닭 자체를 큰걸 사용하고, 육질 상태도 매우 좋았네요.

대새레드라서 좀 매콤한지라 다음에는 다른 양념 대새메뉴를 시켜볼 예정!

 

대새레드치킨에는 총 5개의 랍스터새우가 들어 있는데, 방금 나온 뜨끈한 새우가 진짜 맛있습니다.

새우반 치킨반 비율이었으면 하는 상상을 해봤지만, 단가 때문에 안되겠죠 후후.

 

아무튼 할인가를 떠나서 브랜드와 양, 맛 관련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아우 정말 힘들게 구해와서 괜히 뿌듯! ㅋㅋ (만원 할인 이게 뭐라고;;)
기본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펩시콜라와 알싸마요소스, 바른치킨무
치킨무도 나름 깔끔합니다! (하지만 역시 치킨무는 자담 ㅋㅋ)
대새레드가 끝맛이 매워서 요거랑 찍어먹으면 맛이 2배!
34번째라고 적혀있는게 왠지 믿음직 ㅋ
자, 그럼 이제 대새레드 치킨사진 러쉬 갑니다 ㅎㅎ
마파산 치즈와 청양고추가 올려져 있습니다. 후후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ㅎㅎ
네고왕 서비스!!! 치즈볼 2개!!, 저 칩이 은근 맥주안주로 맛있어요 ㅋ
치킨을 줄이고 새우가 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 ㅋ
새우와 닭다리 셋팅해봤습니다~
포크 2개로 닭다리 해체!!! 딱봐도 질 좋아보입니다. 맛도 일품!
이날 와이프가 없는 날이라, 혼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캬캬
새우는 껍질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껍질은 벗겨먹어도 좋고, 양념이 있어 그냥 씹어먹어도 맛있네요. 전 한개는 까서먹고 나머지는 귀찮아서 걍 다 씹어먹었습니다. ㅋㅋ (꼬리만 버리고!!)
서비스 치즈볼!! 매콤한 대새레드에 잘 어울리는 사이드!!
추가로 주는 마요소스를 올려봤습니다. ㅎㅎ
먹다보니 매운맛이 잔잔이 남아서 맥주를 안꺼낼 수가 없더라구요 후후.
새우에도 알싸마요소스를 올려서 마무리~!!! 남은건 내일 또 먹어야겠지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