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집에서 파는 짜장면은 어떨까? 도미노피자 블타슈 짜장 파스타

2022. 2. 16. 08: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 후기는 최근 도미노의 신규 한정판 사이드디시입니다!

나름 졸업/입학시즌이라 특별하게 짜장파스타를 출시하였네요.

이름하여 블타슈 짜장 파스타!

 

블랙타이거쉬림프가 올라간 짜장 파스타인데,

소스는 짜장 / 면은 파스타인지라 식감이 꽤나 생소합니다 ㅎㅎ

 

이번 내마음이 블.타.슈 피자를 출시하면서 같이 나온 사이드인데,

요건 4월 14일 블랙데이에 나왔어야하지 않나 싶더군요 ㅋ.

 

 

발렌타인데이기념 도미노피자 한정판! 내마음이 블.타.슈~

이번 후기는 지난 금요일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도미노 신상입니다~! 2/11~2/17일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내마음이 블.타.슈 입니다! 누가봐도 오늘인 2/14일 발렌타인데이를 노린 신제품이죠 후후.

shinlucky.tistory.com

 

4월 그때 가서 짜장 피자가 나온다면?.... (그럴일은 없기를;;; ㅋ)

 

아무튼 피자집에서 파는 짜장파스타를 먹어봤습니다.

참 어색한 조합이긴한데, 확실히 짜장에서 도미노 맛이 납니다 ㅎㅎ.

첫 맛은 짜장인데, 마지막 살짝 올라오는 매콤느끼한 맛은 도미노만의 끝맛!

 

설명에는 도미노스타일로 해석한 짜장소스라고 하는데, 먹어보니 끄덕끄덕~.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용기는 뜬금없이 라이스볼 패키지 ㅎㅎ
오픈해봤습니다~ 
짜잔~ 짜장위에 블랙타이거쉬림프와 감자, 치즈등이 쫘악~
면이 파스타면이라 어색하지만 먹다보면 적응됩니다 ㅎㅎ
색깔은 이쁘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피자집에서 파는 짜장맛은 다릅니다. 도미노의 색을 확 입힌 짜장소스~
제가 주문한곳이 잘하는지, 블랙타이거쉬림프가 엄청 통통하니 식감이 좋았네요. 여기 단골!!(예정)
요렇게 돌돌말아서 한입먹으면~! 든든합니다. 졸업/입학 아니어도... 솔로가 먹기에 좋은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