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위에 불고기를 올렸다! 롯데리아 신상 불고기 4DX

2022. 2. 23.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어제 나온 롯데리아의 따끈한 신상입니다. 이름하여 불고기 4DX

처음에 4DX라고해서 뭔의미인가 상당히 의아했습니다.

 

더블디럭스에서 +된건가? 

원래 더블(D)X버거가 있으니 여기서 대폭 업그레이드 된건가?

 

하지만 공식 광고기사의 결론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리얼함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ㅋㅋ.

※ 제가 뭔가 너무 기대한듯 후후.

 

이번 메뉴인 불고기 4DX는 기존 불고기버거의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의 불고기 패티 위에 직화비프불고기를 올린 메뉴죠.

 

찾아보니 출시전 몇 개의 점포에서 미리 반응을 살펴보고 나온 메뉴라고 하니,

꽤 준비를 한 모양입니다.

거기다 기존 불고기버거의 양상추와 패티 중량도 늘었다고 하네요.

(가격도 같이 확 늘려버린건 비밀 ㅋ)

 

가기전에 다른분 후기들도 좀 읽어보고 갔는데,

새로 추가된 직화비프불고기가 바싹불고기 같다라는 말을 듣고 궁금했었습니다.

근데 매장마다 다른건지, 바싹은 아니고 걍 불고기 구워서 잘 뭉쳐서 올린정도 ㅎㅎ.

 

그래도 불고기패티보다는 진짜 불고기가 잘 올라가 있으니, 한국스러운 맛이 단번에 확 퍼지더라구요.

누가 먹어도 코리안 불고기인줄 알 수 있을 정도 ㅋ.

 

불고기의 달달함이 엄청 퍼지고 식감은 꽤나 괜찮습니다.

청양고추마요가 들어있다고는 하는데, 전체적으로 단맛이 꽤 강하나 맛있는 불고기의 단맛~

 

전 와이프와 포장해와서 반조각씩 한밤중에 맛있게 나눠먹었네요 후후.

 

나름 롯데리아에서 시간과 공을 들여서 전용 광고도 만들고, 포장도 만들었더라구요

 

가격은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할인받아 6,000원 > 4,500원(단품)에 구매 가능하니 참고!

불고기 4DX 싱글팩은 10,100원 > 7,900원으로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롯데리아 유투브 가보시면 여러 시리즈가 있는데......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퇴근길에 사왔습니다!
오호 전용 포장까지! 불고기 4DX
참깨번 아래로 불고기 패티가 보입니다. 번 사이즈는... 흐음 엄청 작습니다.
어라? 뭔가 내가 보고간거랑 달라서.... 자세히보니 직화불고기가 아래에 깔렸네요... 흐음. 불고기 패티가 가장 아래에서 시작해야하는데.... 쩝
일다나 반을 갈라봅시다!! 컷팅~!
직화비프불고기가 아래에 있으니 뭔가 잘 무너지는 느낌같은 느낌 ㅋ. 그래도 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식감도 괜찮고 한국인들에게 매우매우 익숙한 맛.  햄버거가 메인이 아니라 불고기가 메인인 느낌!
다른 한쪽도 찰칵!
요거 달달하고 위에 마요네즈도 있겠다 완전 애들 입맛에 딱 맛을 것 같습니다 후후. 일단 지금은 할인 가격으로 무조건 드셔보시길 권해용~
뭔가 아쉬워서 콘샐러드 추가해서 가져왔습니다. ㅋ 화이어윙과 감튀는 겨우겨우 참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