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페퍼와 고다치즈의 맛남! 자담치킨 불패치킨~

2022. 1. 20.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 후기는 자담치킨의 최근 신메뉴인 불패치킨 입니다!

저의 컨셉상(와이프 변명용)... 신메뉴만 시켜먹는데, 간만에 자담치킨 신메뉴가 나와서 너무 반가웠네요 후후.

 

불패치킨이 뭔 뜻인가 싶어 찾아보니 블랙페퍼가 메인 재료라.... 지어진 네이밍이네요 ㅎㅎ

전 처음에 불맛나는 패 뭐시기 요런건줄 알았는데 말이죠 ㅋ

 

뭐 워낙 익숙한 블랙페퍼 맛과 살짝 불맛향이나고,

고다치즈로 매운맛을 중화시켜 마무리되는 고런 조합입니다 후후.

 

사실 요즘 요런식의 치킨이나 피자가 많아서 막 새로운 맛은 아니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찐 블랙페퍼는 BBQ에서 프라이드 주문후, 블랙페퍼시즈닝 추가해서 찍어먹는게 찐 맛이라고 봅니다 ㅋㅋ

 

자담치킨이 [자연을 담은] 약자인데, 치킨무가 상당히 깔끔해서 유명하기도 해요.

사카린, 빙초산등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해서, 아이에게 먹여봤는데 엄청 잘먹더라구요.

3살인데, 쌀밥이랑 치킨무만 폭풍 흡입! (치킨은 매운맛이라.... 미안, 다음 신메뉴 달달한거 나올때 먹어보자)

 

그리고 자담치킨의 순살은 100% 부드러운 다릿살입니다. 뻑뻑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걱정없이 순살치킨 주문하시면 됩니다. (근데 또 다릿살만 먹다보면 뻑뻑살이 그립기 마련 ㅋㅋ)

 

불패순살치킨 가격은 21,000원!!

거기다가 거하게 오른 배달팁 3,500원 ㄷㄷㄷ

오늘 낮에는 다른거를 시켜먹었는데, 별로 먼 거리도 아닌데 배달팁이 4,000원으로 올랐더라구요.

뉴스에서 보던 4,000~5,000원이란게 체감;;

 

진짜 3,500원이 마지노선이었는데.... 5,000원 넘어가면 못시켜먹을 것 같네요 후후.

사실 그정도면 차몰고 갔다오는게 이득 ㅋ.

※ 배달비도 소비자가 4,000원 내면, 가게에서 1~2,000원 더 내서 6,000원인데..... 배달도 워낙 포화상태라 결국 도태되거나 가격이 다시 떨어지지않을까 소설을 써봅니다....

 

아무튼!!! 불패순살치킨을 눈으로 먹어봅시다~!

오늘 배달비 보고 놀라서 헛소리를;;;

 

자담치킨하면 조정석님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유툽 광고!!

짜잔~ 불패순살치킨 도착!!
조정석님이 너무 호 이미지라 박스가 맘에 드네요 후후
감자튀김은 서비스였는데, 요렇게 바로 올려주셨네요 후후. 기본 불패치킨에 감자튀김은 없습니당
올라간 하얀색이 고다치즈!!
동그란건 떡입니다~!! 매워서 감튀랑 먹으면 굿!
순살 한장 찰칵 ㅎㅎ
요게 자담치킨의 자랑 치킨 무 후후
아주 그냥 아기가 허겁지겁 자기 입에 가져다 대고 있네요 ㅎㅎ
살짝 늦게 매운 맛이 찾아보는데, 결국 참지 못하고 밥을 추가했습니다. ㅋ (매워서...)
순살과 걸쭉한 양념 한샷! 저기 양념속 블랙페퍼가 보이시죠? ㅎㅎ
치즈와 블랙페퍼, 그리고 양념소스.... 버리기 아까워서 밥비벼먹었습니다 ㅋㅋ 깔끔하게 처치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