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2021 레전드 버거!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

2021. 12. 3.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12월 2일에 롯데리아에서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를 재출시 하였습니다.

8월인가에 투표이벤트로 레전드버거를 선발했는데, 요녀석이 1위를 차지하였고,

이제서야 출시!! 무려 대국민투표 1위를 차지했다는 타이틀!!

 

저도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나고, 치즈패티 위에 올라간 소고기 패티! 그리고 아래에 깔린 올리브가 확실히 기억이 나긴 납니다.

예전 포스팅을 보니 남아 있더라구요 ㅋ 무려 2012년 글~

 

간만에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에서 즐기는 양념감자와 유러피안프리코치즈버거~

제 블로그에 [차한잔의 여유, 쉬었다 가기]가 생기면서 이제 자연스럽게 패스트 푸드점들도 리뷰할 수 있게되었군요 ㅎㅎ. 콜라와 함께 간단하게 즐기는 코너라고 억지로 가져다 붙여봤네요 ;)

shinlucky.tistory.com

무려 차범근 감독님이 고아고 모델로 나오시네요 ㅎㅎ.

아마 축구 레전드라서 모셔오신듯!!

 

소고기 패티가 무려 55% 증량했다고는 하는데... 위에 2012년 포스팅을 보면.. 끽해야 10%정도 인듯 ㅋ.

그래도 치즈패티나 치즈스틱하면 롯데리아가 꽤 괜찮은 편이어서 오랜만에 맛나게 먹었네요.

번은 무조건 500원 추가해서 브리오슈번으로 교체!!

 

포장해서 먹기보다는 매장에서 바로 먹어야 제맛입니다!!

그래야 치즈패티의 뜨끈한 맛이 배로 살아나거든요 ㅎㅎ.

이번에도 간간하게 느껴지는 올리브가 한층 맛을 돋구었네요.

 

저는 레전드싱글팩이라고,

치즈스틱, 치킨너겟, 콜라가 포함된 제품으로 가격은 7,900+브리오슈 번 교체하여 최종 8,400원입니다!

지난번에 쿠폰도 뿌렸고, 카카오톡으로 할인메뉴도 나왔지만, 걍 요 세트를 먹어봤네요~

(간만에 치즈스틱도 땡기고 말이죠)

 

요런 전용 광고도 만들었더라구요 ㅎㅎ. 광고는 노잼;;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레전드싱글팩 세트!!
치킨너겟과 치즈스틱!!
요것좀 반대로 잘 포장해 주셨으면 이쁘게 찍혔을텐데 ㅋ. 아무튼 전용 포장까지 있습니다!
치즈스틱은 유일하게 맛있는... 그리고 주변에 양념감자 드시는 분도 꽤 있더라구요 ㅎㅎ
짜잔~ 유러피언 프리코치즈버거 오픈!! 치즈패티가 딱 보이는군요 ㅎ
컷팅칼을 잘라고 해서 반으로 뚝! 뭐, 대략 요런 비쥬얼입니다 ㅎㅎ. 치즈패티가 뜨끈해서 좋았네요
위에 소스는 싸구려... 소스지만, 사실 고기패티랑 치즈패티, 그리고 올리브가 다인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