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기념 도미노 피자와 비비고 만두의 은밀한 콜라보! 새해복만두!

2022. 1. 18. 08:2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2022년에 도미노피자가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름하여 새해복만두~.

 

새해를 타겟으로 신메뉴를 만든 것으로 보이는데, 비비고만두가 피자 위에 올라갔습니다!!!

아마도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로 곳 다가올 설 느낌을 물씬 풍기기 위함이 아닐까 추측되네요 후후.

 

제품 홍보이미지와 실물은 거의 비슷하고, 은근 그럴싸해 보입니다!

와이프는 피자에 왜 만두냐며 기겁을 했지만, 제가 또 요런 신메뉴를 놓칠 순 없죠.

한동안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없어서 못먹었는데, 이 기회에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아래 3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전 입맛만 다시면서 하나도 못받았네요 ㅠ.ㅜ

 

이건.... 금방 매진이라, 온라인 주문시 선택도 안되더라구요 ㅠ.ㅜ;; 완전 개꿀인데
개인적으로 요건 좀 궁금해서 요 한정판 박스를 받고 싶었으나... 역시나 재고 소진;;;; 쳇. 출시 당일 먹었어야 했나 ㅠ.ㅜ
굿즈 이벤트인데... 사실 딱히 갖고 싶은 디자인이 아니라 패스;;;

 

한정판 피자박스는 정말 갖고 싶었는데 ㅠ.ㅜ;

 

미디엄피자를 주문했는데, 홍보이미지랑 싱크가 잘 맞아서 깜놀!!

(보통 라지 기준이라 미디엄 주문하면 느낌이 좀 달랐거든요 ㅎㅎ)

 

감자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포만감은 좀 높은편!

중간에 마요네즈가 꽤 둘러져 있어서 요맛이 좀 강하긴합니다. 

치즈맛보다는 살짝 마요네즈 맛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만두는 고기+김치만두입니다. 한입먹으면 김치맛이 나서 피자랑 살짝 매치가 안될 수도 있긴한데,

만두는 걍 만두 맛 납니다 ㅋㅋ 치즈가 위에 올라갔다는게 나름 포인트!

 

부족할까봐 사이드로 허니&갈릭 윙스를 추가하고,

크리미 와사비 마요소스라는게 있어서 신기해서 추가!

 

크리미 와사비 마요소스는 이름 그대로 솔직한 맛 ㅋㅋ. 와사비 마요네즈인데, 만두는 따로 빼먹고 마지막 씬도우에 찍어먹으면 나름 별미!!

 

도미노는 음료 무료가 아니니 추가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비쥬얼은 확실히 새해 명절 느낌나고 압도적이긴 합니다 후후.

전 맛보다 비쥬얼 위주로 판단하기에 도미노의 창의성과 노력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ㅋ.

이럴때 아니면 언제 비비고와 도미노의 콜라보를 만나보겠습까~

 

1/14~2/3일 한정판매로 애초에 장기적으로 만든 메뉴가 아니니, 가볍게 도전정신으로 주문해보시길!

 

자, 그럼 눈으로 맛나봅시다~

 

아... 한정판 포장박스 정말 기대했는데 시무룩;;
짜잔~ 오픈~! 비쥬얼 하나는 정말 이쁘네요. 배치나 색감 모두 만점!
도우 끝에 있는게 복주머니 만두입니다 ㅎㅎ. 위에 치즈가 듬뿍!
새해복만두 가까이서 보면 대략 요런 모습 ㅋ 맛은 걍 김치만두 맛~
이것이 바로 새해복만두 피자~!!
요건 허니&갈릭 윙즈인데... 사실 새해복만두피자 맛 없으면 와이프라도 먹여야지 하는 맘으로 추가함 ㅋㅋ (등짝맞기 싫어서..)
왼쪽은 무료로 포함된 갈릭디핑소스!, 오른쪽은 제가 따로 주문한 크리미 와사비 마요소스
앞쪽 페페로니 부분은 정말 맛있습니다. 이 동네 도미노 피자 토핑을 아끼지 않는구먼!! 합격~
감자가 꽤 크게 올라가 있어서 은근 포만감이 크게 느껴집니다 ㅎㅎ
만두는 따로 먹고, 끝부분만 남겨서 크리미 와사비 마요소스와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