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호랑이치킨 + 장스치킨 순살 반반!!

2021. 11. 24. 09: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60계치킨 호랑이 치킨까지는 안사먹고 잘 넘어갔는데, 이번에 장스치킨은 왠지 모르게 땡기더라구요~!

최근에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점심으로 와이프와 사먹어봤습니다.

때마침 궁금했던 호랑이 치킨과 장스치킨 반반 순살을 팔길래 바로 주문!

 

신메뉴들을 한꺼번에 먹어봤네요 ㅋ

 

요 아래 광고 보고 어쩔수 없이 사먹었습니다. ㅎㅎ

고추장으로 만든~

쩨~퀴잉.

요 발음이 얼마나 찰지던지!!! 광고보면 드시고 싶어질껄요 ㅋ

 

호랑이치킨, 장스치킨 둘다 맛있었네요. 평범하지 않으면서 한번더 시켜먹고 싶은 맛.

와이프와 먹는데 장스치킨이 좀더 잘 팔리더라구요 ㅋ.

 

고추장치킨이라 고추장 맛이 어떻게 녹아났을까 궁금했는데, 달달매콤한 적당히 버무린 양념치킨 맛이 되었네요 ㅋ

 

호랑이 치킨은, 

켈로그 콘프로스트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전 처음에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호랑이 치킨인줄 암;;;

콘프로스트 가루때문에 살짝 뿌링클 느낌이 나는데, 맛은 훨씬 깔끔하더라구요.

 

60계치킨 순살은 여러부위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다리살만 있는 브랜드를 선호했는데, 다리살만 먹다보니 또 질리더라구요.

요즘은 걍 적당하게 섞여있는 순살이 더 낫더라구요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가격은 순살 반/반에 17,900원!! 

호랑이 + 1,000

장스 + 1,000

총 19,900원!!

 

처음 시켜봤는데 포장이 꽤 독특!!
음료수도 있어야줘~
다음에는 장스콤보 은근 땡깁니다. ㅎㅎ
왼쪽이 장스치킨 순살 / 오른쪽이 호랑이치킨 순살
생각외로 신선했던 달달한 고추장 소스
요 위에 뿌려진게 콘프로스트인가 봅니다 ㅎ
장스치킨 한입 얌!! 요건 부드러운 다리살이군요~
호랑이 취킨!!
요건 같이 들어있는 마요네즈를 뿌리면!!
요게 또 은근 존맛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