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치킨인가 피자인가! KFC 3번째 치짜! 치짜구마

2021. 11. 20. 09: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번 후기는 최근 KFC 신제품인 치짜구마 입니다~

요 메뉴도 나오자 마자 바로 먹어봤는데, 이사기간인지라;;; 피씨 셋팅이 늦어져서 이제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ㅎㅎ

 

치짜는 기존에 이미 1탄, 2탄까지 좀더 좋은 퀄리티로 발전해왔는데,

요번에는 고구마와 불고기 조합으로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요게 맛이 꽤나 괜찮은데 확실히 년도가 바뀌면서 더 한국식으로 맛있게 진화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맥주 안주로 완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

 

기존에는 페페로니를 위에 잔뜩 올렸는데, 이번에는 불고기 위에 고구마 무스입니다.

거의 피자랑 비슷할 정도인데, 이제서야 진짜 피자인지 치킨인지 구분하기 힘들정도 ㅎ

 

겉으로 보기에는 조금 허접해 보였는데, 맛은 진짜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요거 하나랑 닭껍질 튀김 하나면 맥주안주 준비 끝!!!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품으로, 다음 제품도 기대될 정도 였네요

 

아래는 이전 치짜 후기!!

 

 

1세대 치짜와 2세대 치짜비교! 돌아온 KFC 치짜 후기~

이번 후기는 이번에 KFC에서 판매중인 제품인 치짜입니다! 치킨 + 피자 라서 치자인데, 발음 편의상 치짜라고 합니다. ㅎㅎ 사실 요게 KFC에서 처음 나온 메뉴도 아니고, 한국 오리지널 메뉴도 아

shinlucky.tistory.com

카카오톡으로 할인받아 치짜구마세트 가격 6,600원!!

 

요런 뭔가 어설픈 공식 광고도 올라왔더라구요;;

 

자, 그럼 바로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요렇게 세트가 나왔습니다~
치짜 전용 박스!! 오랜만이다!!
덩그러니 생선까스 모양으로 들어있어서 조금 시무룩하긴했는데,
요게 양이 은근 꽤 됩니다. 빵이 아니라 치킨이거든요 ㅋㅋ
같이 나오는 포크와 나이프!! 들고 먹는게 아니라 우아하게 잘라먹어야줭~
컷팅! 무스가 너무 조금인거 아닌가 싶다가도 잘라서 먹다보니 적절!!
요즘은 이상하게 코올슬로보다 콘샐러드가 더 땡기더라구요 후후.
믿고 먹는 KFC 치킨 ㅋ. 두툼합니다~
요즘엔 갑자기 케이준이 대세
고구마 무스와 불고기 베이스가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제야 진정 치짜란 이름이 의미있게 되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