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블랙오징어버거 한정판 먹어봤습니다.

2021. 11. 18. 08:4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본 신메뉴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게 되는군요 후후.

최근에 나온 롯데리아의 신메뉴로 블랙오징어버거를 소개해드립니다~!

 

최근에 오징어게임이 엄청 유행인지라, 요것도 탑승해야겠고,

10월 말에 할로윈이라 요것도 홍보해야겠고...

 

그래서 탄생한 혼종 신제품이 바로 블랙오징어버거 ㅋ

456개의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복권같은걸 준다고 했는데....

난 바로 제품나온 다음날인데 못받았네요. 포장해와서 먹다보니 다시 가기도 애매해서 포기;;

그정도로 인기가 있지는 않았는데;;;

 

오징어 게임 자체도 재미있게 봤지만,

기존 롯데리아의 오징어버거에서 뭐가 달라질까 궁금하기도 해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ㅋ

 

일단 블랙이란 단어가 붙으면서 살짝 오징어 먹물이 생각나기도 하고말이죠.

 

실제로 오징어 패티는 완전 검은색으로 특별하긴 합니다.

뭐 사실상 맛이 바뀐것 같지는 않고, 걍 간만에 먹어보는 오징어 버거인지라 반가웠네요 ㅎㅎ

 

당시에 카카오톡으로 쿠폰을 받아 세트로 먹었습니다.

요즘 롯데리아는 몇백원 추가하면 브리오쉬번으로 교체가 가능하기에 전 무조건 하고 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세트+@로 받아왔습니다.
요렇게 셋팅!
너겟과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확실히 맛있네요 ㅎㅎ
나름 전용 포장(아니... 스티커만~)
살짝 내려봤습니다.
짜잔, 검은색 오징어 패티가 보이는군요~
반으로 자르니 통오징어가 뙇!! 나머지는 명태연육....ㅎㅎ
근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오징어가 확실히 씹히기도 하고
요렇게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한정판매 버거였는데, 꽤 괜찮게 먹었네요. 롯데리아 오징어버거 계열이 은근 맛있단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