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39회차 우승상품 정상훈의 완추면(완전고추면)!

2022. 4. 10. 09:11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그저께 저녁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39회차 우승상품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빨간맛이 었는데, 정상훈의 완추면이 최종 우승했네요.

 

완추면은 완전고추면의 약자입니다 ㅎㅎ

밀키트와 간편식 2종류로 출시했는데,

밀키트는 상하이소고기볶음면(15,900원 > 10,900원)

간편식은 완전고추면(5,500원)

으로 판매중입니다.

 

저는 헬로네이처를 통해서 2개다 구입!!

이번에는 왠지 맛나보여서 간편식과 밀키트를 모두 구입했네요 ㅎㅎ

 

이번 후기는 간편식 완전고추면 후기입니다 ㅎㅎ

밀키트는 오늘 점심에 와이프랑 먹고 내일쯤~

 

소고기와 케인엔페퍼로 맛을 낸 빨간 맛 소스와 쫄깃한 중화면의 조화가 인상적인데요. 완전 고추면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매콤한 맛이 일품이예요. 더욱 화끈한 매운맛을 원한다면 동봉돤 고추기름 팍팍 추가! 

라고 제품 안내에 요약되어 있네요~

 

일단 먹어본바, 맛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맵긴한데 소스랑 면발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끓는물에 30초정도 불렸다가 물을 빼고 전자레인지를 돌리는데,

면식감이 지금까지 먹어본 편스토랑 면 메뉴들중에 최상급!!

 

그리고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있는데,

동결건조파랑 같이 먹는 소스 맛이 정말 괜찮습니다.

 

비빈후 면만 먹으면 매운맛 위주로 남는데, 소스를 한숟갈 먹어보면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동결건조파가 기존 메뉴들에 비해 엄청 많이 들어 있는데, 요게 신의 한수인 듯!

파 식감도 좋고, 소스 맛이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 ㅎㅎ

 

소고기가 들어있는지는 잘 모를정도로 잘게 다져있지만, 그래도 소스 맛이 일품!

맵긴한데, 마지막 소스까지 숟가락으로 다 떠먹었네요.

 

물론... 전체적으로는 매워서;;;

먹고나서 냉장고에 있던 케익 꺼내서 우유랑 먹었습니다. ㅋ

 

가격대가 5,500원으로 비싼 국수류라서 그런지,

퀄리티는 확실히 높아진것 같습니다~

 

요걸 먹고나니 밀키트도 기대되는군요 후후. (밀키트는 청경채가 들어있던데 말이죠~)

먹어보고 다시 후기남기겠습니다!

 

요렇게 2가지를 모두 구매!!
요걸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케이앤 페퍼가 베트남 고춧가루더라구요~
원재료명등 기록용!
구성은 요렇게 4가지!!
조리법 한장 찰칵! 요대로 하니 면발 식감이 예술이었네요
중화면이라고 나와 있는데, 먼저 용기에 넣고!
끓는물에 30초!
이후 물을 버리고, 소스를 투하!!! 다짐육이 보이는군요 후후.
요 메뉴를 살린 포인트! 동결건조파 듬뿍! 이게 많이 들은게 신의 한수!!
전자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 빨리 비비고 싶은 비쥬얼
마지막으로 고추맛 향미유를 쭈욱 뿌려주시고~
이건 지금봐도 맛나겠네요 ㅎㅎ
비벼주면 완성!! 면만 드시지 마시고, 양념이랑 같이 드셔야 맛이 2배!!
요거 한입 드시고, 양념 숟가랑으로 한번 더 드세요 ㅋㅋ. 그래야 진짜 맛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