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40회차 우승상품! 류수영의 마치닭(간편식 마라닭) 출시

2022. 5. 3. 07:32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40번째 출시상품이 발표되었습니다.

우승은 바로 류수영님!

치치닭, 또치닭, 사치닭을 이어 4번째 류수영님의 치킨메뉴가 탄생하였네요~! ㅎㅎ

※ 치킨의 강자로 자리잡은 류수영님 ㅎㅎ

 

이번 주제는 달걀이었습니다!

(주제를 나중에 알게되었는데... 막상 간편식/밀키트에는 주제인 달걀이 포함되지 않음??!! 안내문에는 따로 반숙으로 만들어 곁들여 먹으라고 ㅎㅎ)

 

제품명은

밀키트 : 어남선생 마라닭구이 (할인가 13,800원 16,300원)

간편식 : 어남선생 마치닭 (5,900원)

입니다.

 

이번에저는 간편식 어남선생 마치닭을 도전해봤네요 ㅎㅎ

 

 

한번쯤 생각해볼 수 있는 닭과 마라의 조합인데,

요녀석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마라메뉴하면 마라의 맵고 독특한 맛을 덕지덕지 바른 제품을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마라맛은 최소로 살짝 느껴지고 달달하게 먹을만할 편!

 

마라도 맛나긴한데, 호불호가 있다보니 조금 대중적으로 만든 것 같네요 ㅎㅎ

따로 계란을 삶아서 반숙으로 같이 먹으면 맛나다고 하는데, 전 간편식이라 그냥 콜라 한잔과 즐겨봤습니다~

 

류수영님 개발 메뉴에는 또띠아가 은근 자주 들어갑니다 ㅋ

 

소스와 조합도 괜찮아서, 또띠아 위에 마라닭과 소스푹 찍어먹으면 혼술 맥주안주로 완전 만족!!

맥주 1캔 안주로 양도 딱 적당하니, 한번 드셔보셔요~

 

 

편스토랑 출시상품 관련 추가적인 정보 2가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가 애용하던 헬로네이처(새벽배송 싸이트)가 5월을 마지막으로 문 닫는다는거 ㅠ.ㅜ

새벽배송 출혈경쟁이 꽤 피해가 컷나봅니다. 마켓컬리등에 항복하고 서비스 자체를 종료하네요;;

최근 본 뉴스에 헬로네이처 말고도 새벽배송만 중단한 곳도 꽤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편스토랑 신메뉴 바로 살때 애용했는데;;; 꽤 아쉽네요;;

 

두번째는 5월부터 기존 CU에서 GS25로 편스토랑 신메뉴 출시하는 업체가 바뀌었다는 것!!

원래 첫 방송부터 CU와의 콜라보였는데, 계약기간이 끝났는지 GS25에서 개발 및 판매를 담당하게되었네요. (5월부터)

뭐 CU에서는 많이 아쉽겠지만, 이용자 입장에서는 대환영입니다.

사실 CU에서 소스같은거 맛이 꽤 중복된게 있었거든요.

(같은 공정에서 기본 소스 돌린 느낌이 든적이 꽤 있음. 당연히 그럴 수 있긴하지만, 좀 특색있는 메뉴를 원했기에 흠..)

 

아무튼 GS25기대해 봅니다.

그나저나 최근 CU 크기대비 간편식 사기 편한 조용한 편의점을 발견했는데...

단골이 될만한 GS25새로운 곳을 찾아봐야겠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짜잔~ 요게 간편식용 류수영님의 어남선생 마라닭
뒷면 원재료명 기록등
오픈!!
안에는 요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띠아는 후라이팬에 달궈줍시다~
마라닭은 전자레인지로 ㄲㄲ
오!! 요렇게 부풀어 오르니 뭔가 느낌있네요 ㅋ
전자레인지 다녀와서 요렇게 셋팅 완료!
뻑뻑하지 않고 꽤 부드러웠습니다. 지방도 적당히 있어서 식감 굿!
이렇게 또띠아 끝부분에 소스를 콕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습니다. 맥주를 부르는 맛!
하지만 전 다음날 운전해야해서..... 아쉽지만 콜라로 야식을 즐겼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