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의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텍사스 칠리와퍼

2022. 7. 6. 07: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지난주에 버거킹에서 신메뉴를 출시하였습니다.

제품명은 텍사스칠리 와퍼 / 치킨버거!

 

칠리가 들어간 제품들은 뭐 거의 연중행사 식으로 버거킹에서 꾸준히 출시했다가 들어갔다가 반복한 메뉴인데,

요번에는 아메리칸 스타일을 강조하며 미국적인 맛을 살린 칠리 시리즈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기존에 칠리가 들어간 버거킹 와퍼들은, 다른 주재료에 칠리 슬쩍 올라간 정도였다면,

이번에는 다진 소고기에 찐한 칠리페퍼 소스가 정말 찌~인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패티 한장에 비프칠리가 올라가있어서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비율도 적당한 정도!!

요날은 매장에서 바로 나오걸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절대로 포장해가서 먹지말고, 매장에서 바로 드시길 추천!

바로 먹으면 뜨끈한 비프칠리 맛이 확 느껴지는데, 요게 진짜 괜찮습니다~

 

사실 기존 칠리는 살짝 겉핥기식이었다면, 요번에는 제대로된 미국식 비프칠리가 들어간 느낌!

 

와퍼처럼 계속 먹어도 안질리는 맛은 아니지만...요번에는 도전해볼만 합니다 후후.

 

 

텍사스 칠리와퍼 세트 가격은 9,500원!

여기에 카카오톡으로 쿠폰 발급받아 구매하면 1,000원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니 참고 ㅋ.

※ 비싸긴 한데, 빵이나 패티 및 기타 재료들이 워낙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특히 타 뭐 브랜드 대비 후후)

 

저는 어니언링 교환하고 콘샐러드 추가하고 하다보니, 10,500원정도네요 ㅋ.

※ 치킨패티는 왠지 버거킹에서 먹기 아까워서 일반 와퍼를 선택!!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푸짐하게 주문해봤습니다. 한끼용이라 만오백원 풀세트 ㅋ
간만에 방문한 버거킹이라 좋아하는 어니언링을 주문! (감자튀김을 교체~)
텍사스 칠리 와퍼! 전용 포장도 있고, 유투브 광고도 있는걸 보아 신경좀 썼군요 후후.
일단 오픈!! 빨간색이 아닌 짙은 갈색 비프칠리!! 향과 맛이 인상적! (개인적으로는 찐한 풀드포크 소스 느낌. - 요건 소고기라고 하니 오해 ㄴㄴ)
커팅칼을 받아와서 반으로 쭈욱!!
그래도 방금 매장에서 나온거라 쭈욱 치즈 찢어지는 맛이 있군요 후후.
와퍼 패티 위에 올라간 뜨끈한 비프칠리
비싼만큼 내용물들은 충실한 편!
와퍼 패티와 비프칠리랑 비율이 적당해서 2가지맛 골고루 먹을 수 있었네요. 알바분이 잘 만들어 주신것 같아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