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x프레시지 밀키트 네고!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블랙라벨 스테이크!

2022. 7. 7. 08: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 네고왕 네고는 바로 프레시지였습니다!!

목요일 방송이 올라오자마자 밀키트인것을 확인하고 바로 주문했네요 ㅎㅎ.

스테이크 세트를 포함하여 홈자카야세트등 40%이상 할인해서 일단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 나중에 판매가격 보니 확실히 싸게 판걸로 확인완료 ㅋ

 

아래 할인 항목 중 저는 냉장 A 블랙라벨 세트를 저렴하게 구입 완료!!

 

 

이번 방송에서 흥미로웠던 것은 개그맨 허경환 님과 허닭 이야기 ㅋ

프레시지 네고인데 왜 허닭과 허경환님이 나오나 싶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프레시지가 허닭을 인수했더라구요 ㄷㄷ.

 

예전부터 프레시지 알고는 있었고 가끔 다른 플랫폼을 통해 사다먹긴했는데,

기사를 찾고보니 국내 밀키트 1위 업체였다는거 ㅎㅎ

 

대략 2022년 1월 기사를 보면 프레시지가 밀키트업체 2위인 테이스티나인과 허닭을 인수했다고 나오더라구요.

내용을 보면 프레시지를 인수한 사모펀드에서 전략적으로 사업방향과 규모를 위해 진행한 인수라고 합니다.

 

자극적인 기사 제목을 보면,

"허경환 허닭으로 300억 대박 터졌다"

라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ㅎㅎ

 

요약하면 3억 투자로 시작한 허경환님이 대략 300억 가치의 지분을 확보한다는 내용.

허닭이 상장을 목표로하고 있다가 여의치 않아 프레시지와 합병을 하고, 프레시지와 합병 이후에도 대표직(공동대표)은 그대로 유지한다고 하네요.

 

여기에 아직 상장전인 프레시지가 상장까지 한다면, 완전 초대박!

허경환님이 사업가로써 대성공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 하지만.... 아시다시피 현재 경기 않좋아서... 이번년도 상장은 거의 힘들 것 같고, 내년에나 도전해 보겠죠? ㄷ

 

뭐... 아무튼!

황광희 님의 프레시지 네고로 저렴하게 밀키트를 구입에 성공하였습니다.~

 

요날은 3개를 한꺼번에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블랙라벨 스테이크와 쉬림프 로제 파스타를 골라봤습니다. ㅋ

 

네고왕 네고를 통해 구입한거라 가성비도 쩔고, 맛도 좋을 수밖에 없더라구요 캬캬.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밀키트 냉장 스테이크 세트가 도착!!
요날은 2개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후후.
로제 파스타 원재료명등 기록용!
실제로는 동시에 진행했지만, 쉬림프 로제파스타 먼저 시작!  재료들은 생각외로 꽤나 풍성해서 깜놀 ㄷ
소금과 오일까지 다 들어 있으니 걱정 ㄴㄴ. 새우를 먼저 양념해줍니다 ㅎ
요렇게 잘 양념을 해주고~
한쪽에서는 파스타면을 열심히 삶았네요 ㅎㅎ. 면 넣기전에 새우랑 마늘좀 볶아야하는데, 스테이크도 손질하느라 정신없어서 다 넣고 볶아 버렸습니다. ㅋㅋ (결국 면 먼저 덜어내고, 재료만 조금 더 익혔네요~)
크림과 토마토 소스까지 다 투하!!
오오 꽤 그럴싸한 로제파스타 비쥬얼이 완성 ㅋ
2개로 나눠서 셋팅 시작~
파슬리와 파마산 치즈를 골고루 뿌려주면 완성 ㅋ
와이프에게 먼저 바치고, 전 스테이크 마무리하러 ㄱㄱ
이젠 스테이크 차례! 스테이크는 오히려 더 간단하긴합니다. 잘 버무려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끝~!
먼저 스테이크와 야채소들 보울에 넣고
오일과 소금으로 양념해줍시다. 요걸 마리네이드 한다라고 하나봅니다 후후.
전 집에 있는 큐커를 활용!! 밀키트에 정해진 시간대로 넣어서 돌려줍시다~! 셋팅완료!
1차로 한번 구워서 나왔네요 후후.
아기도 먹을꺼라 반은 잘라서 셋팅하고, 반은 한번더 구워주기로 결정!
먼저 요렇게 1차 구운 스테이크와 야채소를 올려주고~
기다리면서 한컷!
2차로 구워진 스테이크(잘 익은 스테이크)도 올려줍시다~!
짜잔~ 요렇게 완성 ㅋ. 아기도 파스타랑 스테이크 조금씩 먹더라구요 후후. 남은건 제가 다 흡수!! 만족스러운 네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