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섬캉스 오리온 초코파이 수박맛!!

2022. 7. 23. 10: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컬러풀섬캉스라고 이번 여름을 겨냥해서 오리온에서 신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대략 아래처럼 신박한 콜라보인데,

포카칩 모히또맛과 망고맛!, 그리고 제가 이번에 먹어본 수박맛 초코파이입니다 ㅎㅎ

 

수박맛이라기보다는... 수박바맛 ㅎㅎ

제품 설명에도 수박주스가 0.8%함유입니다~

 

모양은 꽤나 그럴싸하게 수박줄을 그어놓아서, 수박 기분이 좀 나긴합니다 ㅋ.

포장이나 맛이나 꽤 그럴싸한 제품!

 

수박좋아하는 저희 아기가 겁나 빠르게 달려와서 달라고 하길래, 하나만 반 잘라서 나눠먹었네요 후후.

(방금 저녁을 먹고나서 찬장에 조카가 숨겨놓은 제품을 발견했거든요 ㅋ)

 

사실 요거보다 포카칩 모히또맛이 더 궁금해서리, 조만간 사다가 먹어야겠습니다

마트 출격!!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죵~

 

여름분위기 팍 살린 수박맛 초코파이 포장 ㅋ
비닐 포장도 그럴싸~
누가봐도 초코파이 ㅋ
짜잔, 뜯으면 요렇게 초콜릿으로 수박줄을 그어놓았습니다. ㅋ
나름 디테일에 신경써서 빵부분도 빨간색 ㅋ. 맛은 걍 수박바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