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x오뚜기 콜라보, 아기가 좋아하는 크림스프 베이글칩!

2022. 8. 21. 10: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카카오페이 이벤트때문에 올리브영에서 뭔가 구입할 일이 있었습니다.

제가 뭐 화장품이나 이런건 문외한이기도 하고, 뭘사야할지 몰라서 고민했었죠.

 

인터넷을 뒤져보니, 화장품 말고도 베이글칩이나 이런저런 다이어트 주전부리들도 팔고 있더라구요.

특히 아기가 먹기에 좋은 과일말린 것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봤는데!! 엄청 눈에 띄는 제품 하나를 발견!

바로 올리브영과 오뚜기의 콜라보로 만든 크림스프 베이글칩 이라는 제품입니다. ㅋ

 

기사를 찾아보니 작년에 출시한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신제품인줄 알고 좋아했지만~)

 

CJ올리브영, 오뚜기 협업 '스프맛 베이글칩' 출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씨제이(CJ)올리브영이 오뚜기와 손잡고 자체 식품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스프맛 베이글칩\' 2종(크림스프 베이글칩과 옥수수스프 베이글칩)을 출시했다.

www.seoulfn.com

 

사와서 두돌 아기랑 같이 먹었는데, 넘나 잘먹더라구요 ㅎㅎ.

사실 이제는 거의다 커서 딱히 못먹는건 없는 것 같고;;;

대신 주관이 강해지고 호불호가 점점 명확해져서 맘에 안들면 안먹거든요 ㅋ.

 

근데 요 제품은 맘에 들었는지 우걱우걱 먹더라구요.

이게 또 막 몸에 좋은게 아닌지라.... 많이 못먹게 하려면 제가 같이 먹는 수밖에 없습니다. ㅋㅋ

그래서 저도 참전해서 우걱우걱 누가 더 많이 먹나 시합하면서 해치웠네요~!!

 

제품명에 매우 솔직한 맛으로, 먹다보면 조금 느끼하기도 싶은데... 계속 먹게되는 마법!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아닛!! 저 가운데 눈에 띄는 뻘건색이? 바로 사왔습니다. ㅋ
제품 전면 샷!
후면 원재료명등 기록용
대략 요렇게 길쭉하게 슬라이스 되어 있습니다.
완전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는 적당한 칩!! 많이 먹기에는 별로고 조금씩 꺼내먹기에는 좋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