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작별 기념!! 파리바게트 팥빙수~

2022. 9. 1. 17: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제 진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때로는 가을도 삭제된것 같긴한데,

아직은 괜찮네요 ㅎㅎ.

 

조금 있으면 태풍이 지나간다는데,

과연 탈없이 잘 넘어 갈지 모르겠네요.

 

때마침 파리바게트 쿠폰도 있고해서, 파리바게트에 들려 팥빙수를 포장해왔습니다!

나름 더웠던 여름을 마무리하기 위한 의식이랄까?

(는 핑계고 걍 시원하고 달달한게 땡겨서리... ㅋ)

 

와이프와 아기와 다음 여름을 기약하면서 시원하게 밤을 보내고 잠들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
파리바게트하면... 예전에 짭이었던 동네 파리베이커리가 생각나네요 ㅎㅎ
바로 먹어야하는데 냉동실 잠깐 있다가 저녁먹고 꺼냈더니 이모양 ㅋ
그래도 살살 녹여먹는 맛이 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팥빙수는 기본이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