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x 불닭볶음면 의 화끈한 콜라보! 레벨별로 즐기는 신상 빵!

2022. 9. 12. 16: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에 산책하다가 라떼나 사려고 파리바게트에 들렸다가,

처음보는 콜라보가 있어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ㅋ

 

파리바게트와 불닭볶음면의 콜라보!! 그리하여 탄생한 파바불닭빵 ㅋ.

레벨별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매운 3단계 맵고수용 핵불닭 소시지빵을 도전해봤습니다.

 

가격은 3,800원! 

음 일단, 맵습니다 ㅋㅋ.

처음 빵을 보면, 별로 안매울 것 같은데, 빵 속에 불닭소스 기반의 양념이 들어가 있어 한입씩 먹다보면 매운맛이 따라오거든요.

불닭볶음면의 불닭소스 그자체 ㅎㅎ.

뭐 빵이라고 덜맵게 특화시키거나 그런거 없이 걍 불닭소스입니다 ㅋㅋ.

 

맵린이들은 주의! 고로케 드시는걸 추천~

 

자, 글머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궁금해서 안살 수가 없었네요 ㅋㅋ
불3개짜리라니!!!! 도전~
불2개짜리인데... 차라리 이거 먹을 껄 ㅋㅋ.
요렇게 빵속에 불닭소스가 ㄷㄷ..
우유.... 가 필요하니 주의 ㅋㅋ. 먹고나서 속이 안좋아서 밤에 고생좀 했습니다. ㅋㅋ (근데 뭐 이맛에 매운맛 먹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