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내가 아인슈페너?!

2022. 9. 20. 18: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즘 게을러져서 그런지, 매월 1일 베스킨라빈스 후기도 점점 늦어지네요 ㅠ.ㅜ

예전에는 베스킨 출시 3~4일전에 미리 먹어보곤했는데, 요즘에는 한참 늦게 먹으러 다니고 있습니다.

* 출퇴근하면서 인생의 대부분을 보내다보니;;

 

2022년 9월의 이달의 맛은 내가 아인슈페너?! 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특이했는데, ?!가 붙는 것이 특징

 

매장에 가보니 아예 [ㅋㅋㅋ] 라는 제품도 있었데;;; (시즌메뉴)

요것도 궁금해지긴하더라구요 ㅎ


이 아인슈페너는 에스프레소 커피 기반으로 초코 프레첼과 우유+초코 아이스크림 입니다.

 

라떼 좋아하시면 맛있게 먹을 수 밖에 없지만, 아이들에게는 별로일 것 같네요.

아인슈페너가 아메리카노에 휘핑크림이 올라간건데, (==비엔나커피) 요걸 아이스크림으로 표현했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ㅋㅋㅋ 라는 메뉴가 있어서 깜놀!
요즘에는 먹고가면 요런 플라스틱 용기에 전용 스푼이 나옵니다 ㅎㅎ
대략 요런 비쥬얼! 누가봐도 커피 초코 느낌 물씬 ㅋ
저의 취향저격! 커피와 초코 우유아이스크림의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