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31 10월 이달의 맛!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2022. 10. 3. 09:3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728x90
반응형

이번 2022년 10월 베스킨라빈스31의 이달의 맛은!!!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입니다.

 

이름이 겁나 길어서 찾아보니,

무려 농심 & 짱구는 못말려 & 베스킨라빈스 3가지의 콜라보 ㄷㄷ

 

아마 새로운 맛을 농심 바나나킥과의 콜라보를 통해 만들어내고,

짱구는 못말려는 굿즈를 판매하기 위해 껴넣은게 아닌가 싶긴하더라구요 ㅎㅎ

 

* 기존에도 바나나킥과의 콜라보는 대략 2020년에 4월에 한적이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31 4월의 맛! 아이스 바나나킥 후기~!

어제가 4월 1일이었는데, 퇴근길에 베스킨라빈스31에 들려서 신메뉴를 바로 먹어보고 왔습니다. ㅎㅎ 2020년에는 계속 콜라보 위주의 신메뉴 출시인데, 이번 4월달도 이어서 바나나킥 제품과의 콜

shinlucky.tistory.com

 

기존의 아이스바나나킥에 초코 맛이 많이 들어갔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먹어보면 딱 바나나킥 맛에 초코맛이 확 느껴집니다.

 

전 조카와 함께 먹었는데, 서로 들어 있는 프레첼볼(바나나/초콜릿)을 먹기위해 뒤적거렸다는 후기 ㅋ.

 

바나나맛만 있으면 좀 심심하긴한데, 여기에 초콜릿이 더해지니 훨씬 낫더라구요~!

 

요날은 신메뉴인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요쿠르트 샤베트

를 주문해봤습니다.

 

둘다 저희 아기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

요런 유투브 광고도 나와서 신기방기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이번에 같이 출시한 외계인의 바나나킥 케이크!
이번달부터 잠실에서 러버덕이 떴던데... 요기도 오리가?!
왼쪽이 요쿠르트샤베트, 오른쪽이 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 바나나킥 (헥헥)
초코보다 바나나가 훨씬 많긴 합니다 ㅎㅎ
바나나프레첼볼 발견!!!
아니잇!! 뮤! 넌 내거야 란 맛도 나왔었네요? ㅋ 시즌으로 포켓몬 콜라보로 나왔었더라구요. (급 궁금)
잔망딸기도 은근 궁금해지더라구요 ㅋ. (사실 ㅋㅋㅋ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