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본 파리바게트 제주마음샌드 & 기타 제주여행 선물

2022. 10. 13.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제주도 하면 공항에서 엄청 유명한 것이 있습니다.

몇 일부터 미리 시간에 맞춰 예약하고, 당일에 줄서야지만 구매할 수 있다는 파리바게트 제주의 제주마음샌드!!

 

흔히 볼 수 있는 파리바게트지만, 요제품은 제주도 특산으로 제주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저도 최근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아이 케어하느라 정신없어서 구매는 엄두에도 못두었었죠.

 

최근에 누님이 제주도를 다녀오시면서 구매에 성공해서 나눠주셨습니다.

이걸 이제서야 먹어보다니 감동 ㅠ.ㅜ

 

우도 땅콩기반의 고소한 샌드인데, 우유랑 먹으니 확실히 맛있습니다.

그래도 먹고싶어도 못먹었던거리 기대가 꽤 컸는데, 그럭저럭 해소시켜준 느낌 ㅎㅎ

(그렇다고 맛이 막 감동적이고 스펙타클하고 그렇지는 않아요.)

 

누님이 요 제주마음샌드와 오메기떡, 제주리얼타르트녹차, 현무암주걱(모양만 ㅋ)을 사오셔서 잘 먹고 잘쓰고 있습니다~

저도 아기가 좀 크면 가서 이것저것 사와야겠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게 바로 제주마음샌드!
보다보니 제주도 느낌. 섬이 둥둥 떠있군요 후후.
보너스로 제주 리얼타르트 녹차. (요건 유명한건 아니고 걍 선물용)
동문시장에서파는 오메기떡도 사왔네요 ㅎㅎ
현무암 컨셉의 주걱. (플라스틱입니다 ㅋ 진짜 현무암으로된 주걱 갖고 싶네요~.)
요건 제주 리얼 타르트 녹차. 우유랑 먹기 좋습니다~
요렇게 2개를 한끼로 꿀꺽 ㅋ
타르트는 걍 평범.
제주마음샌드 톡 부쉬어 봤는데, 안에 요런게 보이네요
땅콩, 캬라멜, 벝 크림의 아름다운 조합~! 땅콩향이 가장 많이 느껴집니다. 우도의 특산물인 말린 땅콩이라고 합니다 ㅎㅎ. 우유 팍팍 땡기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