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에 있는 특별한 케이크 바움쿠헨 맛집 하루노유키

2022. 10. 27. 09:10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지난번 서울숲에 들렸다가,

생일 케이크를 사려고 아들리에길과 서울숲 까페거리를 뒤적거렸습니다.

* 요 두 거리가 엄청 핫하더라구요. 사람들도 진짜 많고 가게들 장사도 잘되고 ㄷ

 

그러다가 바움쿠헨이라고 하는 특별한 케이크를 파는 곳이 있어서 바로 사와봤네요 ㅎㅎ.

바움쿠헨이란 독일식 케이크로 직역하면 나무케이크.

나무 잘라서 보이는 나이테처럼 겹겹히 이뤄진게 큰 특징!

 

요날은 계절한정으로 판매중이었던, 이치고 바움쿠헨을 사봤네요!

* 이치고가 딸기와 관련된 단어라고...

 

생각해보니 일본식 이름인 가게에서 독일식 케이크를 판매한다니.... 뭔가 퓨전에 퓨전 ㅋㅋ

* 사실 처음에 일식 특별한 케이크인줄;;

 

가게 평도 꽤 좋은 곳이고, 케이크도 특별해서 기억에 꽤 남는편.

굳이 단점이라면 요 케이크의 장점을 모르겠음. 걍 나이테처럼 촘촘히 있어서 신기하긴한데, 식감이나 맛이 특별하지는 않고 평범 ㅎㅎ

하지만 비쥬얼 하나는 인정!!

 

계절마다 다른 기간한정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나봅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기가 하루노유키! 딱봐도 보입니다! (일본이름이라 ㅎㅎ)
바움쿠헨에 대한 간단한 설명!!
요렇게 샘플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진짜 나무 같아서 확 떙기긴하는데, 가운데가 신메뉴라 사봤네요 ㅎㅎ
초코맛도 있고, 딸기맛도 있고 ㅎㅎ
저 왼쪽의 피레네가 땡기긴합니다 ㅋ
요건 샘플로 먹어보라고 하나 주시더라구요. (감사감사합니다~)
생일케이크인데, 요 바움쿠헨만 있으면 뭔가 어색해서 캔들도 구입했네요 ㅋ
포장도 신제품 답게 귀욤귀욤
박스 옆도 신경썼더라구요 ㅎㅎ
반강제로 구매 ㅋㅋ(자의)
요런 설명이 있어서 찰칵!
밤에 생일 노래를 부르기위해 오픈!
오호 요렇게 밀봉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대략 요런느낌입니다. ㅎㅎ
가운데는 뚤려있고, 속이 보이네요.
달달한 옆모습 근황 ㅎ
컷팅해보니 속은 요렇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