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회도 배달되는 시대! 수산시장 모둠회!

2023. 1. 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혼자먹을때는 요렇게 사치스럽게 먹지는 못하지만, 가끔 가족모임이 있을때면 요렇게 노량진에서 회를 사다가 먹습니다.

주말 시간대 잘못 고르면.. 진입하고 나오는데 한시간이 걸리기에 차라리 퀵으로 돈 좀 더 주고 바로 배송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죠! ㅎㅎ

 

저희도 가끔 직접 노량진 수산시장가서 떠오긴 하는데, 요날은 귀찮아서 퀵으로 배달시켜서 먹은 날이네요.

확실히 시대가 변하면서, 노량진 회도 자연스럽게 바로바로 주문해서 퀵으로 받아 먹게되는군요 ㅋ

 

이제는 딱히 돈 아깝다는 생각도 안든다는게 포인트 ㅋㅋ.

나이먹어서 그런지, 자주먹는게 아니라 그런지 수산시장 가는게 더 피로해진지라 걍 돈쓰지 하면서 주문해봅니다.

 

질이야 뭐 말할 것도 없죠. 

동네에 있는 잘나간다는 횟집도 솔직히 수산시장에 비하면 비교할 수 없습니다.~

 

요날은 간만에 가족과 술에 회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 뜬금포지만, 모듬회가 아니라 모둠회가 맞습니다 ㅋ

 

사진을 좀 남겨봤는데 맛나보시죠

 

모둠회!! 캬아 빛깔부터가 다르네요~
사실 회말고도 옆에 문어가 더 있긴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
시골에서 공수해온 직접 키운 야채소들~ 캬. 어찌나 싱싱하던지
간장에 찍어먹어도
초장에 찍어먹어도 존맛 그자체 ㅋ. 회도 두툼해서 색깔이 잘나와서 좋네요. 마트회는 얇아서 투명해서 사진도 잘 안받거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