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때는 와이프를 위해! 곱분이곱창 알곱창 + 아기가 좋아하는 참치마요주먹밥

2022. 12. 14.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어느날 와이프가 살짝 매콤한게 땡긴다고해서 이것저것 보기를 제시하다가 선택된 순대곱창 볶음!

이번에도 곱분이 곱창을 이용했습니다 ㅎㅎ.

 

알곱창(곱창많이)과 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했네요~

와이프는 살짝 매콤한 순대+곱창을 좋아하고, 여기 곱분이곱창에서 파는 참치마요주먹밥을 아이가 정말 잘먹어서 항상 같이 주문하고 있네요 ㅋ.

 

이날도 여전히 아이는 참치마요주먹밥을 겁나게 잘먹고, 와이프와 저도 맛있게 순대곱창을 흡입했습니다~

 

자,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곱분이곱창 트레이드 마크 ㅎㅎ
요렇게 포장되어 도착!
바로 오픈!!
내용물은 요렇습니다~ 대략 26,000원어치 ㅋㅋ
아기가 겁나좋아하는 참치마요 주먹밥. 장갑끼고 손으로 주물럭 해주면 됩니다 ㅎ.
이거 하나면 아기도 한끼 해결 ㅋ. 나중에 직접 만들어줘야겠어요.
아기 주먹밥 만들어주고, 와이프와 저는 순대곱창 냠냠!
둘이서 먹으면 양이 은근많아서 배부릅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