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에서 배달해먹는 산촌신쭈꾸미의 산촌꿀쭈꾸미세트

2022. 12. 9.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728x90
반응형

산촌신쭈꾸미는 광명에서 제가 자주가던 곳인데, 최근 배달앱에서 안양점이 보이더라구요.

워낙 자주가던 곳이라 고민없이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일단 배달해보니 반찬등 메뉴들은 거의 동일한데,

이게 진짜 분점인지 아니면 유사브랜드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흠 

담에 광명 본점에 가면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ㅋ.

 

아래 직접 본점가서 포장해온거 보면 포장까지 똑같은거 보면 맞는거 같긴합니다 (안양에 생긴거면 저희야 땡큐 ㅋ)

 

포장해서 한끼로 가족과 먹기 편한 곳! 산촌신쭈꾸미

광명에 산촌신쭈꾸미란 곳이 있는데, 저희 가족이 애용하는 곳입니다~! 처가나 본가에서 요리하기 귀찮을때, 한번씩 사가는 곳이죠 ㅎㅎ. 나름 광명에서 유명한 곳으로 항상 사람이 가득입니다!

shinlucky.tistory.com

 

메뉴중에 산촌꿀쭈꾸미라고 있길래, 꿀바른건가 싶었는데....

돼지고기랑 쭈꾸미랑 같이 볶은거더라구요.

* 꿀이... 돼지 꿀꿀에서의 꿀인듯 ㅋㅋ

 

와이프는 먹어보고 걍 쭈꾸미가 낫다고 하더라구요;;

* 사실 제가 고기가 땡겨서ㅋㅋ

 

확실히 돼지고기랑 볶으니 쭈꾸미만의 특별한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덜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밥이랑 볶아먹기에는 괜찮았습니다!

 

공기밥 별도로 쭈돈 2인세트 가격은 30,000원! 배달비까지 34,000원으로;;;;

가격은 비쌉니다 후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포장 도착!
셋팅중!! 저기 아래 동그란건 묵사발 입니다 ㅎㅎ. 비싼만큼 계란찜도 잘 챙겨주지요~
공기밥은 별도! 미리 집에서 해놓았지요~
매력적인 묵사발! 같이 오는 무채가 있는데, 아기가 여기 국물에 씻어주면 그렇게 잘먹었다는 ㅋ
쭈꾸미와 돼지고기 볶음 ㅎㅎ. 양은 꽤 많은데 2인시켜도 3명이서 먹을 수 있는 정도
콩나물이랑 무채를 올려먹어야 제맛! 이날따라 아기가 요 무채 엄청 잘먹더라구요. (묵사발에 씻어줌)
쭈삼 먼저 올려주고~
콩나물과 무채를 더해줍시다~
쓱쓱 비벼주면 배부른 한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