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당 통가래떡 꼬치오뎅떡볶이와 납작숯불왕군만두

2022. 10. 12.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최근에 동네 24시간 밀키트 집에서 떡볶이랑 군만두를 사왔습니다.

온라인 몰에서 자주보던 창화당 제품이었는데, 할인하길래 냉큼 집어왔네요.

 

제품명은 통가래떡 꼬치오뎅 떡볶이납작숯불왕군만두

 

처음에 꼬치오뎅떡볶이라고해서,

패키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꼬치가 엄청 들어 있거든요.

사진에는 6개인데 실제로는 2개만 들어가 있어서 엄청 시무룩;;;

* 꼬치어묵이 아닌 오뎅인것도 생각해보니 맘에 안드는 ㅋㅋ

 

오뎅많고 떡볶이 조금 들은 떡볶이인줄 알았는데;;; 내 동심을 파괴하다니 ㅋㅋ.

뭐 근데 가래떡이 나름 맛있더라구요 ㅎㅎ

 

납작숯불왕군만두도 창화당 제품.

뭐 큰 특색없이 무난한 분식으로 떡볶이 양념에 비벼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납작숯불왕군만두는 1+1, 통가래떡 패키지 샘플샷보고 속음 ㅠ.ㅜ
현실은 오뎅꼬치 2개 ㅋㅋ. 꼬치 4개에 떡 3덩이만 있었으면 ㅋ
통가래떡을 먼저 익혀주시구,
꼬치어묵도 넣어줍시다.
떡볶이 소스더 넣어주시구요. 꼬치는 탈것 같아서... 일단 빼줬습니다. ㅎㅎ
마침 집에 있던 삶은 계란도 투하~
깜빡했던 원재료명 기록용 ㅎㅎ
숯불왕군만두도 같이 구워주기로 결정!
어묵은 먹기 좋게 잘라줍시다~
가래떡도 미리 잘라줍시다~
한쪽에서는 만두도 구워주고~
뭐 그냥 평범한 분식 ㅎ
요렇게 한끼 해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