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48대 출시상품! 어남선생의 마늘굽닭 & K어향치킨

2022. 10. 24. 07:4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주에 편스토랑의 48회 우승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주제는 마늘이었는데, 최종 우승은 어남선생 류수영님의 치킨 요리입니다!!

 

밀키트용 : K어향치킨

간편식용 : 마늘굽닭

 

그동안 계속 닭요리로 우승을 차지한 류수영님이었는데, 이번에도 치킨이라니!!

마치 이경규님이 면요리로 계속 우승하던걸 보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한국식 어향소스라고해서... 뭔가 어향소스가 많이 들어봐서 익숙한데 한번도 안써본 소스라 한번 찾아봤습니다.

어향이 진짜 물고기 어에 향기 향인데,

실제로 물고기 맛을 내는게 아니라 내륙에서 생선 비린내를 잡기 위해 사용하는 소스라고 하네요 ㅎㅎ.

(두반장과 고추기름이라고 보면 될듯?!)

 

아무튼 중식 소스!! 요걸 한국식으로 바꿔서 좀덜 느끼하고 적당히 달달한맛을 추가했다고 보면 되겠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사다먹은건 편의점 간편식 입니다!

편의점 간편식 제품명은 어남선생 마늘굽닭!

 

2분내로 먹는 술안주로 손색없네요 ㅎㅎ

한끼로 햇반이랑 같이 먹기에도 좋은데, 저는 이날 특이하게 짜파게티랑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 소스 맛이 이상하게도?!! 짜파게티 땡기더라구요!!

 

요 간편식용의 소스맛은 꽤 맛있습니다. 묘하게 빠져드는 맛! 걍 여기에만 찍어먹기 아쉬운 맛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제품명이 마늘굽닭인 만큼 마늘도 꽤 많이 들어 있지요.

구운 마늘이 아니라 찐마늘 느낌.

 

편의점 가격은 5,900원으로 구입시 나랑드사이다 제로를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간편식은 추가로 더주는 음료 덕분에 항상 고민없이 바로 구입~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포장. 닭양이 가격대에 비해 꽤 많은 편인데, 브라질산 닭고기라 가능 ㅎㅎ
상당히 익숙하면서도 어색한 사이다 브랜드 ㅋ
원재료명등 기록용! 갈릭 / 마늘 잔뜩 들어 있습니다. ㅎㅎ 토마토 케첩으로 달달함을 잡았나보네요~
요건 고추잡채라고 합니다~
닭고기는 뼈없는 닭이니 부담없이 씹어드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에는 가정용으로 2분 30초 정도가 적당! 2분후 재료들 한번 뒤집어서!!
중화풍에 케첩이 들어간느낌. 일단 매운맛은 아주 약합니다~
아래쪽에는 요렇게 마늘이 꽤나 많이 깔려있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