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레스토랑 셰프의 노하우! 미트볼 마라볶음면

2022. 10. 25.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밀키트는 미트볼 마라볶음면 입니다.

프레시지에서 만든 제품으로 63레스토랑 세프의 노하우를 담았다고 하네요 후후.

 

사실 다른것보다 미트볼에 마라 콤보가 궁금해서 사본 밀키트입니다~.

 

맛이야 뭐 사실 제품명에 다 담겼는데,

미트볼에 마라소스가 섞인 볶음면!! 

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ㅋ.

 

마라 먹어본지도 꽤 오래된것 같은데, 혼자 즐기기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요거 하나에 한명이서 먹으면 꽤 든든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시리즈들이 면발이 꽤 만족스러운 편.

(중식느낌의 요리들인데, 지난번에는 스테이크 짜장면 먹어봤어요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짜잔! 제품 패키지
레시피 및 원재료명 기록용
구성은 요렇습니다. 마라향미유, 면, 미트볼마파소스, 야채
면 먼저 끓여줍니다! 너무 불면 안되닌 써있는데로 딱 3분 추천. 얼차피 또 볶을꺼니!
야채들을 살짝 볶아주고,
이후 미트볼 소스도 같이 볶아줍시다.
물(면수) 좀 더 넣어 볶아주다가
면을 투하. 사실 제가 한눈팔다가 면이좀 불음 ㅋㅋ
뭔가 걸쭉해진 느낌 ㅠ.ㅜ
그래도 마라향미유 뿌리니까 맛이 좀 그럴싸 해졌습니다 ㅎㅎ
푸짐한 한상 완성!
마라맛에 편두부가 은근 괜찮았네요 ㅎㅎ. 미트볼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어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