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먹는 고급스런 안주! 프레시지 감바스 알 아히요!

2022. 10. 17.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요번후기는 밀키트 후기!

프레시지의 감바스 알 아히요를 사다놓았다가 한참후에야 집에서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ㅎ.

요것만으로 한끼는 애매해서 파스타좀 주문하고 요녀석과 같이 한끼를 해결했네요~!

 

사실 감바스 알 아히요는 밀키트에서는 꽤나 단골손님인지라 엄청 새로운 메뉴는 아니었습니다 ㅋ

그냥 뭔가 익숙한 메뉴!

조리도 매우 간단해서리, 설명서 없이 재료만 봐도 이해되는 순서~

 

빵이 조각으로 들어 있으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통으로 하나 들어 있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이번에 먹어볼 밀키트 입니다~!
레시피 및 원재료명등 기록용
구성은 대략 요렇습니다! 걍 다 구우면 끝 ㅎㅎ
먼저 빵을 잘라서 후라이팬에 올려줍시다.
살짝 구워주시구요 ㅎㅎ (타지않게 주의!)
식용유와 마늘을 넣고 끓여줍시다.
그 후 야채소들도 넣어주시구요
새우는 금방 익으니 마지막에 투하!
자글자글~
잘 익어가는군요 후후.
마지막에 페퍼시즈닝을 사르르
좀만 더 끓여주면 완성!
바게트도 그럴싸하게 올려줍시다. 생각해보니 빵을 좀 더 길쭉하게 어슷썰기했어야하는데 ㅎ
어찌되었든 요렇게 완성!! 맛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