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10월 한정 할로윈 신상! 블러디 그레이비버거

2022. 10. 7. 09:1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10월 할로윈을 맞이하여 KFC에서 신상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름하여 블러디 그레이비!!

카카오톡 알림(부름ㅋ)을 받고 퇴근하면서 매장에 들렸습니다.~

 

컨셉은 할로윈 느낌의 피를 형상화한 블러디그레이비 소스!

기본 그레이비소스에 살짝 매콤한 맛을 추가한 정도?

 

다리살 필렛에 해시브라운, 양파와 소스로 이루어진 전체적으로 느끼한 버거.

주문할땐 꼭 코올슬로를 추가하도록 합시다 ㅎㅎ

 

개인적으로 그레이비 소스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블러디라고 매콤함을 추가했더니 좀 괜찮아졌더라구요.

제가 싫어하는 그 특유의 맛이 안느껴져서 오히려 좋아~

 

방금나온 다리살 필렛은 역시나 KFC까 치킨 패티의 부동의 1위라는 사실을 다시끔 기억하게 해주었네요 ㅎ

살짝 아쉬운건 할로윈 전용 포장이나 패키지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래도 치킨패티와 해시브라운의 조합은 역시나 맛있고 든든하더라구요 ㅋ.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런 신제품이 등장 ㅋ

Youtube에 가보니 요런 영상도 만들었더라구요 ㅋ

 

포장좀 신경써주니... 그냥 평범한 버거용 박스
느끼할 수 있으니 코올슬로는 필수!!
자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박스 그대로 쓸꺼면 이거라도 좀 할로윈 용으로 해주지;;;
일단 오픈!!
저기여... 직원님...
왜 해시브라운이 아래에 있는 것입니까? 홍보물에는 다리살 필렛위에 해쉬브라운이 올라가있는데?
아니.. 상식적으로 해시브라운이 아래 있으면 모양 유지가 잘 안되고 으깨진다고요오오오!!
실제로는 걍 불만없이 잘 먹음 ㅋㅋ
키야 KFC의 다리살 필넷을 역시 1위! 요즘 KFC에는 비닐장갑이 있어서 버거 먹기도 편하군요 후후.
해시브라운이 아래 들어가서 꾹꾹 눌려서... 많이 아쉽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