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x 2022 FIFA 사커번!!! 페페로니 피자버거

2022. 10. 26. 08:5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맥도날드에서 꽤 흥미롭고 특이한 메뉴를 선보였습니다.

2022년 11월부터 카타르에서 FIFA 월드컵이 시작되는데, 이를 기념하여 사커번이란걸 만들었습니다.

 

햄버거위에 올라가는 빵 모양을 축구공 모양과 비슷하게 만든건데, 요게 엄청 그럴싸합니다. ㅋㅋ

아래 사진보시면 신기할꺼에요 ㅎㅎ.

 

페페로니버거는 이미 노브랜드버거에서 한번 출시한적이 있어서 딱히 새롭지는 않았습니다만,

사커번은 비쥬얼이 꽤 괜찮더라구요 ㅋㅋ.

지난번 노브랜드에서 출시한 베이스볼버거팩... 뭐 이런것보다는 훨씬 훌륭했습니다. ㅎ

 

이번 출시는

패티가 2개 들어간 페페로니피자버거와

패티가 4개 들어간 페페로니 메가피자버거

입니다.

 

4개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페페로니피자버거를 주문해봤네요 ㅎㅎ.

 

이미 페페로니가 들어간 버거는 먹어봐서 그런지 이미 예상되는 맛이긴 했지만, 피자느낌이 확실히 나더라구요~

축구모양번은 사실 식감이 완전 다르거나 더 맛있는건 아닌데,

축구 컨셉으로 진짜 아이디어 좋았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

 

‘페퍼로니 피자 버거’의 가격은 단품 6700원, 세트 8천원이며,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는 단품 9200원 세트 1만500원의 가격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런치 시간대에 판매되는 페퍼로니 피자 버거 세트의 가격은 7200원이다.

 

가격은 위 내용 참고!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유투브에 해당제품 광고도 있더라구요 ㅎㅎ

 

전 요렇게 배달주문했습니다! 날이 추워서 나가기가 점점 귀찮...
배달주문은 만삼천원 채워야해서... 코울슬로랑 콜라를 밀크쉐이크로 변경 ㅋ. 아따 근데 코울슬로 맥도날드는 넘 비싸네요.
사실 맥도날드의 감자튀김은 한국 패스트 푸드중에 제일 평범하다....
비싸지만 양은 많은 코울슬로.
칼로리 대장인 밀크쉐이크지만, 감튀 찍어먹으면 맛있죠 후후.
페페로니 피자 오픈!
잉 이게뭐여???? 이게 끝?
은 훼이크고 반대로 뒤짚혀 온 것;;; 알바가 띠를 반대로;;;; 일단 비쥬얼은 그럴싸 ㅋ
토마토랑 양상추는 겁나 많이 넣어주는군요. 부담스러울 정도로 많았지만... 오히려 좋아~
반으로 컷팅!!!
가운데 페페로니가 보이는군요 후후. 요정도만 있어도 페페로니 맛이 입안에 쫘악 퍼집니다. ㅋ
마무리는 감튀에 밀크쉐이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