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로 떠나는 미식여행! KFC 골든까르보버거

2022. 11. 14. 08:1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KFC에서 출시한 신상 골든까르보버거 입니다

 

골든이 붙었다는건 계란이 올라갔다는 거고,

전통까르보나라에 계란이 들어간다는것에 착안하여 연관지어 골든까르보버거로 이름지은 것 같습니다 ㅎㅎ.

 

결국 계란과 크림베이스의  KFC 치킨버거!

 

KFC코리아 유투브에는 아래처럼 짤막한 광고 영상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저는 골든까르보박스에 맵단하네로블랙라벨로 교환하여 주문!

닭껍질튀김까지 추가해서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골든까르보박스가 버거도 치킨이고 블랙라벨도 있어서 혼자먹기에 꽤 넉넉하더라구요.

맥주하나 사다가 혼자서 아름다운 밤을 보냈네요 후후.

 

버거에 올라가는 계란은 반숙으로 올라가는데, 

당연하지만서도 냉동 계란 패티를 해동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근데 노른자 흐르게 초숙이 엄청 잘되어 있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크림맛보다는 계란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고,

계란과 함께 느껴지는 포만감이 장난 아닙니다. 중간중간 크림맛을 음미할 수 있긴하는데 은근 까르보나라 맛이 납니다~

 

맵단하네로는 지난번에 패스하고 이번기회에 같이 먹어봤는데.... 음

맛이 애매해서 제 취향은 아닌걸로...

오리지널 블랙라벨 그립더라구요 ㅠ.ㅜ

 

닭껍질 튀김이야 뭐 맥주안주로 진리!!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비오는 날 배달 완료. 그래도 아직 버거는 뜨끈하더라구요. 비오는날은 요렇게 비닐로 한번 더 싸주는군요 후후
오픈!! 배달시켜먹은거라... 좀 많이 주문. 할인받으려면 15,000원 채워야되서;;;
맵단하네로블랙라벨... 걍 그렇습니다.
닭껍질튀김은 항상 환영이지~
감자튀김은 코올슬로로 교체~
최소금액 액수채우느라 스파이시마요소스 추가!! 근데 은근 맛있네요?!!! 닭껍질튀김이랑 먹으니~
본격적인 골든 까르보버거  오픈!
저기 어묵같이 생긴게, 계란후라이 입니다 ㅋ
반대쪽에는 요렇게 크림소스가 쫘악~
반으로 커팅!! 가운데 노른자가 살아 있네요 ㅋ
노른자가 살아 있어서 그 풍미를 더 잘 느낄수 있습니다. 포만감과 함께 말이죠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