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느리게 만든 버거킹 와퍼! 블랙에 블랙을 더한 블랙어니언 와퍼!

2022. 12. 4. 18:46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최근에 버거킹에서 가장 느리게 만든 와퍼라는 컨셉으로 신제품을 티저영상이 올라왔는데,

신제품이 공개 & 판매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바로 블랙어니언 와퍼!

버거킹의 블랙번에 양파를 발사믹식초에 200분간 가열한 특제 양파 소스를 올렸네요.

카라멜라이징이라고 집에서 한번 해보긴했는데, 처음 나오는 컨셉이라 매우 기대하고 주문해봤습니다.

 

번도 블랙이고 양파소스도 블랙이라 뭔가 더 깊어보이는 메뉴!!

* 요 메뉴에서 블랙번은 이제 더이상 기네스번이라고 안쓰는 듯 싶네요 ㅎㅎ

 

 

꽤 신경쓴 메뉴인지 버거킹 유투브에서도 큰 광고하나 나왔습니다~

 

블랙에 블랙이라... 먹음직 ㅋ

 

이번에는 배달로 주문했는데..... 후회 ㅠ.ㅜ

요게 배달시키다보니 조금 식을 수 밖에 없는데, 그래서 블랙어니언의 맛을 100%느낄수가 없었네요.

블랙어니언의 향과 식감은 치즈에 덮어져서 딱히 이색적인 어니언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걍 와퍼 먹는 느낌!!

그래도 비쥬얼은 확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혹시나 드실 예정인 분은 꼭 매장에서 주문하시길 추천!!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치즈 맛이 확실히 느껴지는 버거킹 와퍼는 당연 진리~!

뭘해도 평타 이상이니 한번 도전해보세용!

 

가격은 배달기준 블랙어니언와퍼 세트 12,100원

치즈와퍼주니어세트 8,100원

* 배달비 무료 

 

걍 퇴근하면서 먹는게 싸고... 바로나와서 맛도 좋습니다 ㅋ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2인 포장 주문!!
요렇게 골고루 주문해봤습니다~!
두툼한 버거킹 감자튀김!!
신메뉴 블랙어니언 전용 포장지
오픈!! ? 요건 영락없는 와퍼!
반대쪽을 자세히보니 카라멜라이징된 검은 양파가 보이네요 ㅎㅎ
듬성듬성 있으면... 시무룩할텐데 의외로 양이 꽤 됩니다~! 검음색 한줄이 또렷하게 보이네요 ㅋ
버거킹 치즈랑 패티맛이 워낙 강패서 200시간!! 동안 조리한 양파 맛이 잘 안느껴져서 아쉽;;
그래도 역시 버거킹 와퍼는 진리 ㅋ
딱 이느낌이긴 합니다. 맛도 딱 요 사진 느낌 ㅋㅋ
요건 추가로 시킨 와퍼 쥬니어
작지만 강하다!!
제일 깔끔하고 무난한 베이스 메뉴 ㅋ. 둘다 2등분해서 와이프랑 나눠먹었습니다~
반으로 짤라 원샷!! 요런메뉴는 배달시켜먹어도 아무런 지장 없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