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겨울 신상! 눈꽃과 불꽃 축제의 맛을 한판에! 크랩&립 하우스 피자

2022. 12. 26. 08:5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지난주에 도미노피자 신상이 출시하였습니다.

크랩&립 하우스 피자라고 스노우 크랩과 치즈, 립스테이크가 반반 올라간 메뉴.

사실 토핑 재료면에서 완전 새로운 메뉴는 아닙니다

 

그래도 나름 문구가 눈꽃과 불꽃의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2가지 다른 맛을 한판에 먹을 수 있는 메뉴.

 

눈꽃과 불꽃이란 말장난은 맘에 들더라구요 ㅋ

 

이번에 주문시 이벤트가 있는데,

이번 신제품 주문시, 관자 씨푸드 로제 파스타(신메뉴) + 코카콜라 (대략 12,000원)를 단돈 900원에 판매합니다.

보통 빨리 소진되는데, 이날따라 활성화되서 바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라지 사이즈에만 해당 쿠폰을 적용 할 수 있더라구요 ㅠ.ㅜ

 

저희집 구성이 성인2명이라 라지 시키면 다 못먹거든요;;

(나이든 사람 2이라 소화안되서 많이 못먹음 ㅋㅋ)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미디움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근데... 비쥬얼이 좀...

미디움이라 토핑 조금 들은건 알겠는데, 홍보 사진이랑 비교하다보니 시무룩 ㅋㅋ

 

그래도 스노우치즈 맛과 스테이크 2가지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간만의 신메뉴라 맛있게 다 흡입해버렸습니다~!

 

스노우크랩은 양이 적긴하지만 씹을때, 아 내가 이거 먹는구나 느낌은 남 ㅎㅎ.

스테이크는 조각당 1개씩 딱 들어 있는데, 기분이 묘하고 ㅋㅋ

* 그래도 작게 분해해서 주는 것보다는 한개 큰덩이로 주는게 더 나은 것 같기도;;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가격은 요렇습니다. 아직 할인되기전 가격이니 참고!

전용 광고까지 도미노 유투브에 올라왔더라구요~

요렇게 도착! 콜라만 추가했습니다.
짤한번 만들어봤습니다. ㅋ
짜잔~ 오픈 완료! 공평하게 한쪽당 토핑 한개인데... 뭔가 허전해보이는건 기분탓 ㅋ
스노우 치즈크랩은 그렇구나 싶은데, 스테이크 쪽이 뭔가 허전 ㅋㅋ
그래도 작지만 강한 2가지 맛이라 맛나게 먹었네요~!
스노우 크랩앤 치즈 쪽!!!
립스테이크 한조각!! 번갈아가면서 흡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