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한 거실 데코?! 비비앤아이 인디언텐트

2023. 1. 22. 10: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지난번에 고민고민하다가 인디언텐트를 하나 구해왔습니다.

비비앤아이 인디언텐트로 가격대는 대략 6만원!

 

처음에 이걸 새걸 살까말까 엄청 고민을 했는데,

결국 당근으로 구해왔네요.

당근가 기준 만원~2만원대에 분포하는 가격입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한달간 모니터링하다가... 품질대비 가격 저렴한 걸로 하나 모셔왔네요.

 

결론은... 가능하면 새거 사지 않는 걸 추천.

인디언텐트가 분리하여 세탁기에 돌려서 깨끗하게 사용할 수도 있고,

고급천은 가격대가 10만원 짜리도 많고 ㅠㅜ

결정적으로 아이가 좋아할지... 제대로 활용할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ㅋㅋ.

아기랑 성향 안맞으면 바로 10만원 날라가는 육아템;;

 

일단 저는 당근으로 비비앤아이 브랜드를 구입했는데, 실패입니다 ㅎㅎ

 

아기가 들어가서 노는건 좀 즐기나 싶더니,

결국에는 다 부수고 분리하고 들고다닙니다 ㅋㅋ

 

한 일주일 까꿍놀이하고 수포로 돌아간;;;

아래 사진보시면 아실꺼에요 ㅋㅋ.

 

아무튼 가능하면 인디언텐트는 중고로 구입하십시요 (경험담)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설치하던날.... 봉을 들고 설치는데 뭔가 심상치 않음...
와이프는 열심히 조립중. 비비앤아이도 천은 좋더라~
구성 자체는 심플하고 간단!
텐트 처음 보는 아기는 신나서 이리저리 돌아다니지만 후후
첫날은 깜짝 놀람!! 텐트안에 들어가서 책을 읽을 생각을 하다닛??!!!! 대박대박
하지만... 얼마 안가 바로 텐트랑 힘겨루기 시작 ㅋㅋㅋ 아오. 이게 아니라구굿
결국 요렇게 인테리어 및 장난감으로 전락 ㅋㅋ
들고다니다가 직접 미끄럼틀을 만들어 타기도 한다는 후문 ㅋㅋ (이 용도가 아니라니까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