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AK플라자 푸드 테라스 : 초당짬뽕순두부와 갈비쌀국수!

2023. 1. 26. 09:1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지난번 평일에 와이프와 밥먹으러 잠깐 밖에 다녀왔습니다.

지하 2층에 푸드테라스가 있어서 각자 먹고 싶은걸 주문해봤습니다~!

 

전 띤띤이란 곳에서 갈비쌀국수를!

와이프는 초당짬뽕순두부 집에서... 초당 짬뽕순두부를 주문 ㅋ

 

갈비쌀국수 세트를 주문했는데, 국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요즘들어 추울수록 더 땡기는 쌀국수~!

 

초당짬뽕 순두부도 밥이랑 호로록 마시기 괜찮았습니다.

 

광명 AK 플라자는 첫 방문이었는데, 평일에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뭔가 평화로운 분위기 ㅋㅋ. 조용히 걷기에 딱 좋더라구요.

 

가끔 저희처럼 유모차 끌고 밥먹으러 나온 아주머니나 직장인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여기 푸드테라스 이용하면,

2만원 미만은 1시간 무료주차로 시작하니 아래 표 참고하세요!

 

밥 먹으러 차타고 방문하기에는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푸드테라스!! 키오스크가 2개라 직장인 몰리면 빡실듯!!
띤띤에서 주문한 갈비칼국수. 사실상 쌀국수 위에 갈비 올린건데, 그래도 맛은 좋더라구요.
갈비는 한대 나오는데 나름 든든~!
세트로 요것도 같이 나와요!
세트가 12,000원이었는데, 쌀국수 면도 양이 꽤 됩니다.
초당 짬뽕 순두부 ㅋ 얼큰하고 좋긴한데 깔끔한 맛은 아닙니다.
와이프가 먹다가 제가 주문한 갈비 쌀국수랑 교체 ㅋㅋ. 제가 맛나게 먹었네요ㅗ~!
출차할때 정산기에서 영수증으로 직접 처리하는 방식이니 영수증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