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40%할인 쿠폰으로 다녀온 생어거스틴 광명점

2022. 11. 2. 09:1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최근에 티몬에서 생어거스틴 자유이용권을 40%할인 판매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생어거스틴은 첫방문인지라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저렴해서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 상품권 사용시, 구매자 전화번호+이름 확인합니다. 상품권 코드 없어도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가장 큰 걱정은 아기가 잘 먹을까 고민이었는데,

쌀국수를 너무 잘먹더라구요. 오히려 시그니처라는 생어거스틴 볶음밥은 안먹더군요.

(생어거스틴 볶음밥 맛있는데, 좀 많이 달아서 아기가 먹기에는 목마르고 별로더라구요)

 

방문지점은 광명프리미엄아울렛점이었습니다~. (광명 롯데몰 5층)

심심해서 메뉴판은 다 찍어봤네요 ㅎㅎ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생어거스틴볶음밥,

뿌 팟 봉커리,

베트남 쌀국수

입니다.

 

원래 칠리농어랑 뿌팟봉커리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기가 어떤걸 먹을지 몰라서... 쌀국수랑 볶음밥을 주문했네요 ㅎㅎ.

뭐, 40% 할인된 가격이다보니 부담없이 메뉴 골라서 먹었습니다. ㅋ

 

지인에게 물어보니 생어거스틴 할인 쿠폰이 나오는게 연례행사라고~

주기적으로 할인권을 푸는데, 요 브랜드가 입맛에 맞으면 잔뜩 사서 가족이랑 먹기 좋다고 하네요!

전 꽤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뜨면 또 구매할 예정!!

 

뿌팟봉커리(이름이 힘들다..)는 간만에 먹어봤는데 요집 맛나더라구요.

카레와 계란에 튀긴게인데, 튀긴게가 오징어튀김느낌이 날정도로 말랑하면서 잘 씹히더라구요 ㅎㅎ

생어거스틴볶음밥은 간장베이스에 매우매우 달달한 밥. 기본 밥이라서 심심할줄 알았는데, 꽤 달달했습니다.

맛은 있는데, 쌀국수 국물과 면이 필요하니 참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제가 갈때 웨이팅이 꽤 있었는데, 시스템이 있는게 아니라 그냥 서있어야 합니다. 끙.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메뉴판이나 찍어봤습니다. ㅋ
바로나올때 찍었어야하는데 깜빡... 베트남 쌀국수인데 양이 진짜 많아요. 3명이서 나눠먹었습니다. ㅎㅎ
요렇게 주면 아기가 진짜 잘먹어서 깜놀!! (자극적이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ㅎㅎ. 고수향 많지 않아서 아기도 잘 먹더군요)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긴한데, 가끔 먹으면 진짜 맛있는 뿌 팟 봉커리
요건 시그니처인 생어거스틴볶음밥.
간장비빔밥 느낌인데 맛있습니다. 근데 아기는 좀 자극적이라 못먹어서 아쉽.ㅎㅎ
원사지는 요렇습니다 ㅎㅎ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