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마무리는 해산물 물회로!! 광명 물회 맛집 포항물회

2022. 8. 29. 15:3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광명에 있는 유명한 물회맛집인 포항물회 입니다.

실제로 오프라인집은 안가봤지만, 주문해서 먹어본적은 꽤 많네요~

 

주변에 이곳 단골인 분이 있어서, 직접 가서 포장을 많이 해오는 편입니다 ㅎㅎ.

후기들을 보니 주차하기가 꽤 불편하다고 ㄷㄷ;

 

메뉴는 일반 세꼬시로 구성된 포항물회 19,000원

멍게물회 21,000원

해산물물회 23,000원

인데, 이번에 제가 먹은건 해산물 물회입니다.

요 해산물물회는 세꼬시와 해삼 멍게로 가장 고가의 물회 메뉴 ㅎㅎ.

* 메뉴판을 보니 세꼬시가 아닌 활어회로 구성된 물회도 따로 있더군요~.

 

물회뿐만이 아니라 일반 활어회도 파는데, 저희는 물회만 사다먹어 봤습니다!

23,000원이면 비싸긴한데 확실히 맛있습니다.

 

제가 다녀본 곳과의 차이는

소스 맛이 강하지 않아 물회 본연의 맛을 좀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보통 다른 물회집은 매콤한 물회소스가 좀 강해서,

* 솔직히 말해서 걍 초고추장에 냉면육수 섞은 맛 나는 곳이 대부분 ㅋ

제가 회를 먹는건지, 물회육수를 먹는건지 해물맛이 좀 나지 않았는데,

요기는 딱 먹기에 적당한 것 같더라구요.

 

1인 1물회에 소주도 괜찮을 것 같긴합니다 ㅎㅎ.

 

 

검색해보니 여기 광명말고도 안양에도 같은 상호인 포항물회가 있는데,

메뉴판을 보니 같은 지점 같더라구요. 조만간 안양에 있는 포항물회도 가볼 예정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요렇게 1인분!!
소면은 1인당 한덩이~!
세꼬시에 멍게, 해삼이 한눈에 보이는군요 ㅎㅎ
물회소스!! 너무 강하지 않고 해물맛 느끼기에 딱 좋습니다.
살얼음이 쫘악~! 여름아 이제 안녕!!
양배추까지 다 먹다보면 은근히 배부릅니다. ㅎㅎ
그래도 아쉬워서 소면까지 냠냠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