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사람 가득차는 철산 스시맛집! 김태완 스시 드디어 가봤네요.

2021. 2. 19. 15:10나가 먹는 이야기/광명에서 먹었당

이번 후기는 광명 철산역 로데오거리에 있는 스시집 입니다.

최근에 평소 안가던 스시 / 초밥집들을 꽤나 많이 다녔는데, 이곳도 그중에 한 곳입니다~

 

친구와 점심에 만나서 철산 로데오거리 뭘 먹을까 하다가, 이곳을 들려봤네요.

※ 친구曰 : 점심부터 고기를 먹을 순 없자너... (끄덕끄덕)

 

스시집 이름은 김태완 스시 입니다.

당당하게 이름을 걸고 파는 스시집~.

광명사는 지인이 이곳도 꽤 괜찮다고하여 언젠가 가봐야지 저장해놓았다가 이번 기회에 가봤네요 ㅎㅎ

 

조금 눈에 띄었던건, 가게 안에 1인석이 딱 한자리 있더라구요.

은근 자리가 인기많아서 혼자와서 점심특선 먹고 가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와 점심특선 라멘정식 1 + 스페셜초밥 1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초밥이 다른게 나와서 2명이서 먹기에 좀 망설여져서, 스페셜초밥을 2개 시켜서 각자 먹을까하다가... 라멘이 급 땡기는 날씨라 라멘정식으로 주문!

 

눈치껏 초밥 적당히 나눠먹었습니다. ㅋㅋ

낮에 각자 맥주와 정종 한잔을 먹었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초밥의 회들도 상태가 괜찮았고, 비쥬얼도 만족! 가격대비 구성도 이정도며녀 꽤나 괜찮았습니다.

낮술에 같이 하기도 맘에 들고, 아무래도 회전 초밥집들보다는야 당연히 더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대략 1~2시사이에 들렸는데, 빈자리 없이 사람들 꽉꽉 차있더라구요.

 

초밥 말고 계절 사시미도 파는데, 나중에 저녁에 와서 요것도 먹어보고 싶었네요 ㅎㅎ.

 

 

지도를 검색해보니, 광명에만 있는 곳은 아니고 서울에 몇 곳이 더 있더군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입니다!! 점심특선으로 우동 or 모밀 or 라멘을 고를 수 있더라구요~!
간장인데, 일반 간장들과는 좀 다른거라고 친구가 설명을 했으나.... 술마시다보니 기억이 ㅋㅋ
기본찬들 셋팅~!
기다리다 심심해서 메뉴판 다 찍어봤습니다. ㅋ
기본 반찬 몇개 더 나와주고~
요건 제가 주문한 정종!
좀 더 기다리다보니 초밥 세트가 주르륵 나왔습니다~
요녀석이 12PIC 스페셜 초밥입니다. 18,000원!
대략, 참치 / 연어 / 광어 / 도미 / 광어지느러미 / 왕새우 / 꽃등심 / 장어 등으로 구성
요건 점심특선용으로 나온 초밥 7 PIC. 여기에 라멘까지 합쳐서 딱 10,000원 입니다~ 참치 / 광어 / 연어 / 초새우 / 계란 / 유부, 황새치
요건 점심특선에 포함된 라멘! 사실 스시는 맛있는데, 라멘 실력은 보통. 국물은 괜찮은데 면발을 먹어보니 조금 아쉽더라구요. (뭐, 스시전문점이니 패스~!)

점심특선만 먹어도 골고루 나오고, 은근 하나하나 스시가 깔끔하고 질이 좋아서 꽤 맘에 들었네요 ㅎㅎ.

나중에 혼자오면 1인석에서 점심특선 한번 더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