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 준비! 3살 선물 듀플로 10931 중장비 세트

2023. 5. 1.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요즘 아이가 자동차와 트럭 포크레인등에 빠져살고 있습니다.

관련된 선물을 뭘 사줄까 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이네요!!

 

레고는 조립된거 주면 분해만 잘하지 가지고 놀거나 조립은 아직 못하거든요.

그래서 아직 잘 가지고 노는 듀플로를 주문했습니다.

* 듀플로는 딱 이번년도에 졸업하자~!

 

조립 분해하기 단순하면 관절이 나름 매력적인 중장비 입니다!

딱 포크레인과 트럭이네요 ㅎㅎ.

사람도 2명이나 들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대략 2만원 중후반이니 참고!

 

한참가지고 놀다가 부쉬고 조립하고 시간 잘 보냈습니다~.

 

자, 그러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런 제품입니다 ㅎㅎ
뒷면!
조립 완성!!
포크레인입니다 ㅎㅎ
바위도 있어요 이렇게 집을 수 있음 ㅎㅎ
트럭도 등장
트럭에는 여러 짐을 실을 수 있고,
이렇게 바위 옮기면서 놀 수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