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좋아하는 3살 아이를 위한 어린이날 선물! 플레이모빌 스쿨버스 71094

2023. 5. 2.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저희 아기가 차를 엄청 좋아하길래, 겸사겸사 선물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예전부터 11번가 아마존을 통해 눈여겨왔던 녀석인데,

바로 플레이모빌 시티라이프 스쿨버스 (71094)

 

사실 제가 사고 싶은 맘 30% + 아이 장난감용 70% ㅋ

이거 사서 조립해봤는데 퀄리티가 은근 괜찮더라구요.

 

플레이모빌 시리즈 모으고 싶은 욕망이 꿈툴했는데, 겨우 참았습니다~

 

요 제품은 대략 32,000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쿠폰사용 최종가. 본래 달러로 5만원 정도인듯)

엔진이나 풀백 이런 기능은 없고, 건전지를 넣으면 상단 지붕에 불빛이 들어옵니다. 

* 소리는 안나요!

 

4명의 케릭터가 있고, 스쿨버스 자체도 심플하고 마감도 좋아요.

조립보다 스티커 붙이는게 더 어려운 정도 ㅋ

 

플레이모빌이 독일 제품인데,  확실히 아이가 가지고 놀기 쉽도록 마감이 좋더라구요.

 

뭔가 레고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인데,

아마 이런저런 유명한 콜라보를 많이 해서 인가 봅니다.

예전에 스타벅스와도 콜라보를 진행했고, 대한항공 이런곳하고도 해서 그런지 좀 익숙하더군요!

 

아이용으로도 괜찮긴한데, 가격이 좀 비싼편.

* 비싼편이라기보다는 레고에 비하면 싸긴함 ㅋㅋ(근데 또 보다보면 더 비싼것도 있더라 ㅋㅋ).

   걍 11마존에서 할인 떴을때만 깨작깨작 모아볼 예정!

 

아이랑 함께 조립하고 가지고 놀았는데..........

최종적으로 사람 피규어는 버려지고, 버스만 아기가 덜렁덜렁 들고 다닌다는 후기 ㅋㅋ.

그래도 잘 가지고 놀아 만족스럽긴한데, 피규어는 신경도 안써서 아쉽;;

그래서 제방으로 가지고 와서 잘 진열해 놓았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11마존이라 도착하는데 꽤 오래걸렸네요.
뭐, 그래도 포장상태는 괜춘!!
패키지는 꽤 이쁘장한 편. 아기도 자기 장난감인줄 알고 쪼르르 따라옵니다 ㅎㅎ
구성은 요렇습니다. 기본 차체가 완성되어 있어서 사실상 바퀴만 조립하고 스티커 붙이면 끝!
설명서도 깔끔~!
사실 설명서 없어도 뚝딱 가능 ㅋ
소화전이랑 안내판까지 은근 디테일 쩔더라구요. ㅋ
케릭터도 시계란 가방, 모자정도만 씌어주면 끝
지붕에 건전지 AAA넣을 수 있는데, 누르면 불빛나오는 정도.
요렇게 초반에 잘 가지고 놀다가........
얘네들은 모두 추방되고....
차만 가지고 튀튀 했다는 후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