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 엘모의 온 더 고 레터스(Elmo's On The Go Letters)

2023. 5. 4.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요즘 저희 아이가 완전 알파벳에 중독되었습니다.

알파벳이란 마약에.... 빠져버렸습니다.

 

어느정도 시점에서 숫자랑 한글 알파벳에 푹 빠진다고 하는데 이정도일 줄이야...

24시간을 알파벳이랑 놀고 있어요 ㅋㅋ.

유투브도 보는데... 알파벳만 봐서 뭐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알파벳 자석이 집에 엄청 많은데....

최근에 11마존에서 괜찮아보이는 템을 보고 질렀습니다.

 

세서미 스트리트라고 GOAT 미국 유아프로그램이 있습니다.

* SESAME이.. 세서미라고 읽는건줄 이때 처음 알게됨 ㅎㅎ

여기에 나오는 엘모라는 케릭터가 나온 알파벳 플라스틱 쪼가리...

소리같은건 안나고 단순히 플라스틱 알파벳 넣었다 뺏다하는게 끝.

가격은 대략 15,000원 정도입니다. (11마존 무료배송)

 

일단 아기는 겁나 만족해 합니다.

지나칠정도로 좋아해서... 항상 이거 들고 다니고.... 자고 일어나면 요거 찾고.....

15,000원에 플라스틱 조가리라 뭐 싼것도 아니네 했는데.... 겁나 가성비 끝내주더라구요. (만족도 대비 ㅎ)

색깔도 아이가 가지고 놀기 좋고, 알파벳이 3D 모습인것도 포인트 인듯.

 

확실히 아이가 알파벳에 빠졌을때 사주면 딱 좋은 템입니다!

현재 3살! 요즘 숫자, 알파벳, 한글 겁나 노래따라 잘 읽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알파벳이 넘사벽;;

취미가 유투브 알파벳 보는거...

(다른건 틀어놯도 안봄... 아니 애초에 알파벳 틀라고 울고 난리침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녀석. 놀래켜 줄라고 숨겨둠
자 열어볼까요?!
짜잔~ 엘모라는 케릭터... 뭔가 잘 모르지만 어디선가 많이 보긴함 ㅋ. 참고로 세서미 스트리트 의미는 참깨길 정도 라고... 열려라 참깨 같은 느낌.
열면 구성은 요게 끝. 심플하죠 ㅎㅎ
색상등이 아기가 진짜 좋아할만한 색상. 지금 몇주째 이거 가지고 노는 중이네요 ㅎㅎ. 특가 뜨면 바로 지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