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어린이날 선물! 레고 듀플로 기차 증기기관차 놀이 10874

2023. 5. 5.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제품은!

어린이 날을 맞아 구입한 제품 레고 10874 듀플로 증기기관차 놀이 세트입니다.

 

원래 레고 10508 듀플로 디럭스 기차세트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요게 좀 구형이다보니 기능도 별로 없고 재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듀플로 시리즈 중, 신형인 레고 10874 증기기관차 놀이세트를 사왔습니다~

신형 기차는 하단에 색깔있는 타일을 지나가면 이벤트를 인식하여 특정 동작을 수행하고 후진도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버튼 클릭으로 전진을 했다면, 신형은 푸시엔고 스타일이죠.

 

신형 기차는 대략 요 10874과 10875 화물열차 세트 시리즈가 있는데요,

후자는 십만원대가 넘는 가격이라..... 포기

어차피 10508 구형시리즈와 기차레일은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녀석을 구해왔습니다.

 

구형기차로 버튼 눌러서 전진만 시키다가 이벤트로 여러가지 기능들을 수행하니 훨씬 꿀잼.

거기다가 레일도 훨씬 느니까 연결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지금 10882 기차 교차 레일 세트도 추가 구매할까 고민중이랍니다.

* 근데 또 흥미를 잃을까봐 눈치보는중 ㅋㅋ. 사실 제가 사고 싶어성;;;

 

나중에 연장해서 연결한 샷좀 올려봐야겠네요~!

 

아이도 지금은 겁나 좋아해서 하루에 2시간씩은 가지고 노는 중입니다~

사실 기차보다 레일 이어서 연결하는걸 더 좋아해서리..

마음 같아서는 신형 10875 기차를 영입하고 싶은데, 가격이 십만원대 초반인지라... 선뜻 못사고 있네요 ㅎㅎ

 

자, 그럼 요제품을 만나봅시다!

 

완성 샷!! 요런 구성입니다.
위에서 봤을때!!
기차역도 요렇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후후.
나무위에 다람쥐겠지 ㅎㅎ
바게트빵 ㅎㅎ
요녀석이 기차.
앞쪽에는 기사님도 앉게할 수 있구요~
뒤에는 짐칸!
노란색은 노래가 나오고, 하얀색은 조명이 켜지고, 녹색은 뒤로가기, 빨간색은 정지, 파란색은 정지 후 주유 기능입니다 ㅎㅎ

응용해서 레일 연장해서 더 재미나게 놀 수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