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먹기에 딱 좋은 감탄떡볶이 1인세트

2023. 3. 16. 09:1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지난번에 와이프가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해서 어디서 사올까 하다가 감탄떡볶이란 곳을 처음 방문해 봤습니다.

때마침 1인세트가 5,500원에 팔고 있길래 사와봤네요.

 

예전 네고왕 잘나갈때 한번 했었던 것 같은데... 그때 밀려서 주문하지 못한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 ㅋ.

여기보니까 감탄꼬치라고 닭튀김을 은근 많이 팔던데, 다음에 올땐 닭꼬치도 하나 사와봐야겠네요.

 

1인세트는 떡볶이+순대+튀김2개 요렇게 조금씩 주는건데,

혼자서 먹을만 합니다.

 

떡볶이에 메추리알 하나 올라가면 딱인데, 고거 하나 아쉬울뿐 양도 맛도 무난했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메뉴판 참고!
아닛 꼬치가 이렇게 많다니! 내가 먹을때 사야지 ㅋㅋ
포장해왔습니다~
요게 5,500원 1인세트
구성은 요렇습니다. 순대쪽에 떡볶이 양념이 스며들었지만... 오히려 좋아!!
여긴 신기한게 쌀떡이랑 밀떡 반반을 즉석에서 끓이더라구요. 고르면 바로 줘서 좋긴하더라구요.
튀김은 김말이랑 만두! (김말이는 커팅샷 사진찍기도 전에 와이프가 먹어버림 ㅋㅋ 맛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