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에는 전 대신 피자! 도미노 신상 아보카도 새우피자

2023. 1. 27. 08:36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집안일이 있어서 이번설에는 전을 부치지 않았습니다.

원래는 명절 전날에는 모여서 전을 부쳐 먹었는데, 이번에는 피자로 대신했지요 ㅎㅎ.

 

때마침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인 아보카도 새우피자가 출시하여, 바로 주문해봤씁니다.

이번에는 아보카도와 케이준 새우가 메인 토핑!

피자에 올라간 아보카도라니 조금 새롭긴하더라구요.

 

 

간만에 나온 신상인지라 기대감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일단 맛있긴한데, 아보카도가 뜨끈하게 데워져서 오는지라 식감이 어색하더라구요.

보통 연어나 참치회 덮밥에 아보카도를 같이 넣어서 먹곤하는데, 피자라니!!

새우하고도 잘 어울리긴하는데, 뜨끈한 아보카도는 어색어색.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먹는 내내 어색어색 ㅋㅋ.

그래도 온가족이 모여서 전 대신에 두 조각씩 맛나게 먹었습니다.

 

티비에서 광고도 노출되더라구요! 나름 회심작인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도착!
정말 간만에 라지싸이즈를 주문해봤더니 엄청 크더라구요.
요건 아이먹으라고 주문한 허니&갈릭 윙즈
오픈~!! 비쥬얼은 꽤 괜찮습니다 ㅎㅎ
새우와 아보카도 올리브가 한눈에 보이네요.
익은 아보카도가 뭔가 씁쓸해보임 ㅋㅋ
확실히 라지 싸이즈는 토핑이 풍부합니다 ㅎㅎ
그래도 새로운 도전! 새우와 아보카도는 잘 어울렸지만, 뜨끈한 아보카도는 어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