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조용히 술마시기 좋은 곳! 삿뽀로 룸 횟집

2023. 6. 28.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예전에 요 길을 지나가다가 언제 한번 들려봐야겠다 했는데,

친구와 한번 들려봤습니다.

 

간판이 인상적인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죠.

가게명은 삿뽀로 룸횟집인데... 뭐 룸이라고 이상한 곳이 아니라;;

걍 룸으로 되어 있어서 조용히 술과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ㅋㅋ.

 

밖에서 안이 어느정도 보이는 오픈된 곳!

룸이라고 해도 소리는 들리지만, 그래도 다른 술집에 비해 좀 조용히 먹을 수 있는건 큰 장점.

* 안양1번가라... 왠만하면 다 시끄럽더라구요 ㅎㅎ

소개팅이나 데이트할때 술한잔 간단하게 하면서 이야기 하기에 좋을 듯.

 

전 그냥 궁금해서 친구랑 가봄요.

당시만해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생각치 못한 이유로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

 

모둠회 세트 2인 105,000원

삿뽀로 스페셜 1인 70,000원

...

으로 좀 비싼편이긴한데,

 

적당하게 회메뉴 중자로 주문하면 68,000원에 2명이서 먹고 나올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 회 광어+우럭 중자(68,000원)를 주문!

 

일반 회는 반찬들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회 베이스의 기본 반찬들과 매운탕까지 기본으로 껴주고 있습니다~!

* 죽, 우동, 서더리탕, 옥수수콘 등등

 

회에 소맥한잔하고 매운탕으로 마무리하고 나오면 완전 깔끔 ㅋ

 

같이간 회 좋아하는 친구는 꽤 만족하더라구요 ㅎㅎ

 

다른 분들 후기보니,

점심 식사로 17cm 초밥세트가 꽤 괜찮아보이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곳. 참고로 여기 1층에 찌개마을 상상외로 진짜 오래된 곳 ㅋㅋ. 저도 진짜 어렸을때 가서 먹던 기억이 사진보면서 떠올랐는데, 지금도 영업중이었네요 ㅎㅎㅎ. 나중에 기념삼아 다시 들려봐야겠습니다.
삿뽀로.. 느낌나는 셋팅 ㅎ
메뉴판 먼저 찍어봤습니다~ 영업시간 확인하시구요~!
아따 세트 먹을라다가 가격보고 주춤 ㅋㅋ. 여긴 남자 아재 2명이란 말이다....
일본 주류들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트 비싸다 싶으면 조용히 회 메뉴로 옵시다 ㅋ
점심에는 그래도 조금 저렴하니 참고
짜잔~ 요렇게 한상 차림. 여기에 마지막에 매운탕 올라갑니다~
회도 깔끔하다는 평! 친구 曰, 숙성은 아니라고 하네요.
연어무침! 매콤해서 계속 손이 갑니다 ㅎㅎ
연어랑 문어초밥이었던 것 같네요. 이것도 깔끔하니 맛있어요.
심플한 오징어 튀김.
죽과 우동도 조금씩 나옵니다. 근데.. 이럴꺼면 먼저주지... 한꺼번에 나오는게 좀... ㅋ  (나중에보니 일손이 별로 없어서 바쁘시더라;;;)
만인의 간식 옥수수콘치즈
연어에 양배추랑 파프리카(피망이었나? ㅋ)인데, 조합이 겁나 괜찮더라구요. 진짜 맛나서 3개 나와서 하나 누가 먹을지 신경전...
메인 회! 어떻게보면 적은양이고, 어떻게 보면 평타
양념장 한컷~
마지막에 나온 서더리탕! 전 요 국물이 겁나 맘에 들더라구요~! 마무리로 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