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꼬치 전문점! "꼬치의 품격"에서 낮맥 한잔~

2023. 6. 23. 09:1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친구와 꼬치먹기로 약속한 적이 있는데,

안양역에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ㅎㅎ.

 

꼬치의 품격이라고 오픈한지 몇 달 안된 것 같은 프렌차이즈!

주말 낮에 낮맥할 장소로 결정하였습니다~!

 

닭꼬치 전문점이기도한데, 일반 프라이드도 겁나 맛있더라구요.

다리살이라 그런지 살도 부드럽고 연합니다.

브라질산이긴한데... 뭐 가격 자체도 저렴해서리 부담없이 막 먹을 수 있는 느낌.

요 앞 대림대학교 학생들이 많이 방문할라나... ㅎ

 

닭꼬치들도 양념이 괜찮아서 나중에 포장해서 와이프와 아기랑 먹어볼 예정!

특히 일반 후라이드는 아기가 완전 잘 먹을 것 같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곳!
메뉴판 정성들여 찍어봤습니다. ㅎ 단품으로 먹는다면 비싸겠지만, 양이나 자리값까지 계산하면 무난무난
요런 모듬 플레터들도 있으니 참고. 의외로 후라이드 순살치킨이 맛있었다는 후문.
기타 세트 메뉴들!
저렴한 꼬치류들도 있고, 샘플러도 있습니다. ㅎㅎ
모든 닭꼬치류 치킨류는 브라질 산이라고~
이거 엄청 탐나는 아이템! 꼬치에서 닭 뺴낼때 엄청 유용 ㅋ. 저 구멍을 꼬치에 걸고 쓰윽 뺴면 됩니다~
시원한 생맥으로 먼저 시작~!
모듬닭꼬치.어떤메뉴였는지 기억이잘 안남... 기억나는건 3번째 고추 올라간게 꽤나 맵다는 사실 ㅎ
위에 꼬치 다먹어갈때쯤 추가한 후라이드 순살치킨. 14,000원 정도인데, 이정도면 퇴근길 아기와 먹어도 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