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훈부 스테이크형 돼지갈비집 순흥골!

2023. 5. 18. 09:15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안양 충훈부 쪽에 놀러갔다가 아이와 함께 들린 곳 입니다.

가게명은 순흥골.

 

사실 제가 예전에 다른지역에서 가본 고깃집 브랜드인데 반가워서 가봤네요 ㅎㅎ.

 

무려 2011년에 신길본점을 다녀온 후기가 있네요 ㅋ

 

신풍 맛집! 냉면이 공짜인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전문점 순흥골~

간만에 먹어본 집이 아닌 맛집 포스팅!이곳은 신풍에서 꽤나 유명한 곳으로 친구로부터 입소문을 통해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줄서서 먹어야하는 곳으로 제가 간 이날도 대기

shinlucky.tistory.com

 

당시에 유명했던게

스테이크형 돼지갈비라는 컨셉(사실 지금 생각하면 별거 없지만.... 돼지고기 두툼하게 파는게 일상이니..)과

냉면이 무료였던거였는데,

 

여기 안양만안구쪽에 있는 곳은 냉면은 이제 맛보기 냉면도 안판다고 하시더라구요;;

뭐 시간이 많이 흘러서 그렇구나 싶네요 ㅎㅎ.

제 이전 블로그 후기랑 최신 신길본점의 다른분 후기 메뉴판을 비교해봤는데, 아직도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아무튼 돼지갈비 먹으러 아이와 입성!!

가격은 대략 250g에 16,000원. 3명이서 먹기에는 넉넉합니다.

 

요즘 프랜차이즈 고기집들은 대부분 구워주는지라, 간만에 직접 구워먹는 곳에가니 뭔가 어색 ㅋㅋ.

고기도 구워본 놈이 굽는다고... 양념 돼지갈비라 좀 태웠습니다;;

그래도 불판은 친절하게 잘 갈아주시더라구요~

 

돼지갈비집에 게장나오는 것도 나름 매력 포인트였는데, 지금도 나오더라구요.

뭐 맛은... 딱히;;; 그냥 나오는 것에 의미를 두도록 하죠 후후.

 

아이가 먹을 수 있게 돼지고기를 최대한 익혀서 밥이랑 주니 잘 먹더라구요.

아이만 잘 먹어도 일단 만족 ㅎㅎ.

 

여기 충훈부쪽은 가게는 좀 좁은 편.

장사는 꽤 잘되서 당시 일요일 저녁인데 가득찼네요~

아이들과 와서 먹는 가족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맛나게 먹고 동네 산책하다 왔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 곳 입니다.~! 저기 간판 아래를 보니 예전에는 고기드신분은 냉면 공짜였나봄 ㅎㅎ. (하지만 지금은 냉 자만 남기고 가려져 있네요 ㅋ)
여긴 신기한게 메뉴판이 다른 순흥골 매장과 디자인이 다름;; 그리고 기본 돼지고기는 칠레산.
2인분을 주문해서 2덩이가 나왔습니다.
불판위에 올려서~
열심히 익혀줍시다. 두꺼워서 잘 오래 익혀줘야해요. 잘라주면서 구석구석 익혀줍니다.
아이가 먹을꺼니 불에 골고루 익혀주기!
기본 셋팅은 요렇습니다 ㅎㅎ (스티커는 집에 갈때 다 철거함요~)
상추랑 깻잎등 잘나오는건 좋네용
게장이랑 두부!
아기는 밥! 어른들은 냉면 하나로 나눠먹기!
마늘은 익혀서 냉면+돼지갈비랑 먹으면 완전 맛있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