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현대 서울 나들이 (Galaxy S23 색상 구경)

2023. 2. 21. 18:3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지난주말에 여의도에 일이 있어 들렸다가 더 현대 서울에 간만에 들려봤습니다.

온김에 여차저차 삼성의 신제품인 Galaxy S23 시리즈들 실물도 구경하고 왔네요.

(색상이 좀 궁금했거든요 ㅎㅎ)

 

더 현대 서울 상층부 가운데에 있는 정원은 언제봐도 멋집니다.

예전에 어떤 기사에서 "가운데 공간을 저런 숲 컨셉으로 만드는건 공간 낭비다" 라는 말을 봤는데,

매번 올때마다 가운데 숲에 대해서는 신의 한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가끔 이벤트 행사로도 쓰이기도 하고, 나름 더 현대 서울에서 꼭 들려봐야할 장소이기도 하죠.

더 위에서 커피마시면서 내려다보는 재미도 있고, 가운데서 여유를 즐기는 재미도 있습니다 ㅎㅎ

 

요날은 숲에서 쉬고 있는데, 어디서 노래가 들려오더라구요.

걍 좋은 노래구나 싶었는데, 저어기 꼭대기에서 라이브로 연주와 노래를 부르더라구요 ㄷㄷ

그거보고 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다 싶었습니다.

* 아래 사진으로 꼭 확인해보세요 ㅎㅎ

 

숲이 있는 같은 층에 삼성 코너가 있어서 들려서 S23도 만지작 거려봤습니다.

판매중인 색들을 봤는데, 역시나 이번 작품은 크림색이 진리.

삼성 홈페이지에서 파는 한정색상이 아닌 이상, 크림이 가장 색이 잘 나왔더라구요.

 

이날도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용중인 S21을 좀더 써야지.... 라고 중얼거리며 집으로 왔습니다!

아오 내가 폴드5 나오면 진짜 바꿔야지~

 

그럼 더 현대 서울 사진으로 짤막하게 구경해보세요!

 

 

광각으로 찍으니 한번에 찍히는군요 ㅎㅎ. 저기 호텔을 가족과 언젠가 한번 가볼까 고민중 ㅎ
1층에서 올려다본 내부
위에서 내려다본 느낌 ㅎㅎ 이쁘네요.
가운데 숲을 바라본 모습
전 여기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이벤트나 팝업행사 같은거 할때 들어가는 인원도 통제하더라구요 ㄷㄷ
소리가 울려퍼져서 뭔가하고 줌을 해봤더니??!!
띠용 이렇게 라이브를 하고 계셨음 ㅋㅋ. 뭔가 위에서 저렇게 하니까 간지나긴한데... 사람들이 쳐다볼까? ㅋ
삼성 신제품 나왔다길래 구경감.
울트라 크림이 진리인듯 ㅎㅎ (주관적)
블랙은 이상하게 안땡기고...
녹색은... 뭔가 흐려서 맘에 안듬.. (주관적)